2024년 6월 7일 박상준의 댓글모음(반일악마들이 만행에 대하여..)
수백만을 학살했던 북한과도 평화통일을 위해서 노력하라고 헌법에 명시되어 있다.
그리고..5천만궁민은 어기장만 부리는 북한과 80년동안 소통하고 조금이라도 관계 개선을 하기위해서..노력해왔다. 북조선기도 달고, 인공기도 달고 그래왔던 반일악마들! 그런데, 욱일기는 발악을 하면서 달지 못하게 5천만궁민을 협박하고 위협해대면서..반일을 강요해대고 있다. 5천만궁민들아! 너거들이...욱일기에 무슨 해를 입은 적이 있는가? 5천만궁민이 평생을 살면서 욱일기가 무엇인지도 몰랐었다. 그런데..반일악마들이 갑자기 뜬금없이 욱일기를 들먹이면서부터.. 그 욱일기는 어느순간 반일증오심을 새기는 주문이 되어버렸다. 정말로 사이코패스들인 것이다. 5천만궁민을 대학살했던 북조선에 대해서는 평화통일과 한민족을 들먹이면서 지극히 관대한 아량을 보이는 반일악마들!! 물론..평화통일은 헌법에 명시된 5천만궁민의 사명일 수 있다.
그런데..왜 반일악마들은 일본에 대한 반일증오를 모토로 삼아서..5천만궁민의 마음과 영혼에 반일증오심을 불의부당하게 강제로 새겨서... 이웃국가를 해하려고 발악을 해대는가! 이게 정상적인 짓인가! 천인공노할 악마짓이지. 같은 민주주의 가치를 지향하는 이웃국가, 일본에 대해서 기본적인 도리와 예의와 우호증진의 마음가짐을 일말도 드러내지 않고, 오히려..증오심만 비현실적으로 발악을 해대면서 드러내는 반일악마들! 심지어, 5천만궁민에게 영원토록 반일증오심을 새기기위해서 5천만궁민을 협박..위협..강제해온 반일악마들! 이것들이 과연 사람색끼들인가!
조선노예들이 아니라, 바로, 대한민국의 수천만 자유궁민을 대학살했던 625전쟁을 일으켰던 북조선! 그 북조선 깃발이 전범기이지 않나? 진정으로 대한민국의 수천만 자유궁민을 대학살했던 북조선의 전범기에 대한 증오심은 일말도 없을뿐만 아니라, 북조선기를 허용하면서, 왜, 대한민국 궁민과 아무런 상관도 없는 욱일기에 반일증오심을 새겨대면서 ..5천만궁민의 일본에 대한 우호의 감정과 도리를 강제로 제거시키려고 하는가!!?
일본이 언제 대한민국의 자유 궁민들을 침략한적 있던가!? 일본은 625전쟁으로 완전히 무너진 대한민국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 성장시키는데, 지대한 원조와 공헌을 해주었다. 충분한 은혜를 베풀어주었다. 그런 일본궁민이 사랑하고 좋아하는 욱일기를 5천만궁민들 중 누군가 달았다고 반일악마들은 발악을 해대면서, 그 사람의 자유를 박탈하려고 위협하고 협박하고 집단 폭력을 범해왔다. 이것이 정상이라고 여기는가?
일본은 오히려 5천년 조선노예들을 조선악마왕이 경영하는 조선노예양성소로부터 해방시켜주고..자유궁민으로 만들어 주었다.
아프리카 대륙을 비롯해 전세계를 침범해 자유롭게 살던 원주민들을 지배했던 프랑스! 영국! ..포르투칼 ..미국 등의 깃발은 전범기가 아닌가?
전세계를 군함들로 누비면서 전세계를 지배하려고했던 제국주의 시대의 국가들! 그리고..
1차대전..2차대전의 주역 국가들의 깃발! 그런 깃발들을 걸고 전세계를 누볐던 국가들의 깃발은 전범기가 아닌가? 영국..미국..프랑스..중국 등등!!
수많은 국가들이 조선노예양성소를 침략하려고 했다. 미국! 영국! 소련! 청왕조! 등등! 그당시 조선은 궁민이 주권자인 국가가 아니라, 궁민이 노예인 왕과 양반의 조선노예양성소였을뿐이다. 조선노예들을 조선왕은 누구에게 팔아먹을까만 궁리를 했다. 결국...가장 조선왕과 조선양반을 대접해주었던 일본에게 조선노예양성소를 넘겼다. 그리고...일본은 조선왕과 조선양반을 대접해주었을뿐만 아니라, 5천년 조선노예들을 모조리 노예에서 해방시켜 자유궁민으로 만들어주었다. 그것이 바로 한일합방된 초거대 일본이었던 것이다.
아무튼, 조선노예들은 일본에 의해서 침략당한 것이 아니라, 노예해방되고 자유시민..자유궁민이 되었을뿐이다. 그런데, 왜 ..조선노예들도 아닌, 대한민국의 궁민들이 역사들먹이면서 비현실적인 반일증오를 새기면서 살려고 하는가!
대한민국의 궁민들을 침략해 1950년 625전쟁을 일으켜 수백만명을 대학살한 북조선에 대해서도...정전협정을 하고나서 곧바로 헌법에다가 "우리의 소원은 평화통일"이라고 명시해놓고...북조선과 사이좋게 지내려고 한없이 시도해왔다. 5천만궁민들은 북조선과도 우호증진을 위해서 노력을 해왔다.
이렇게, 진정으로 5천만궁민을 대학살한 북조선의...
북한기조차도 전범기라고하지도 않고..발악을 해대지 않는 넘들이...왜 5천년 조선 노예를 해방시켜준 일본에 대해서...조선인도 아닌 대한민국 궁민들이...반일 증오심을 프레임으로 만들어..욱일기에 새기려고 하는가!
이것이 정상인가! 반일악마들에 의해서 반일노예가 되어버린 5천만궁민들아! 너거들이 지금 정상적인가?
=============================================
반일악마들은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자들이지. 반일악마들이 바로 5천만궁민의 주권과 자유를 박탈해온 매국노이고 국가내란범죄자들이고 악마들일뿐이다. 이것들은 모든 것을 협박..위협..폭력으로 관철해온 악마들이다. 자유민주주의에서...5천만궁민의 자유를 협박.위협.폭력으로 제거해대면서..5천만궁민을 반일의 노예로 전락시켜오고..이제는..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까지 자행해...5천만궁민의 주권마저 강탈했다.
5천만궁민들아! 친일이 애국이고..친일이 결국..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자행한 반일악마들과 맞서 싸우고 있다.
누가..5천만궁민의 자유를 보장해왔는가! 반일악마들이 중국의 오성기를 걸어도 다 허용해주고..북조선의 깃발을 걸어도 다 허용해주었다. 왜냐면, 그것이 그들의 생각이라면. 그 생각의 자유를 억압하지 않았다. 그것이 그들의 표현이라면...그 표현을 억압하지 않았다. 그러나...
반일악마들은 철저하게 80년 가까이..한일우호증진을 위해 노력해온 궁민들의 생각과 표현을 억압하고..자유를 억압하고 위협하고..협박하고..집단 폭력을 행사해서..결국.. 반일악마의 반일증오심만 5천만궁민에게 새겨왔다. 그렇게 5천만궁민은 천부인권과 자유와 존엄을 강탈당한 반일노예로 세뇌당하고 전락당해온것이다.
5천만궁민들아! 이웃국가인 일본궁민과 일본을 존중하는 것이 친일인가? 기본 도리인가?
이런 기본적인 도리도 다하지 못하면서..무슨 ..세계평화와 인류공영을 위해서 나아갈 수 있겠는가!
그냥 반일악마들에게 철저하게 사육당하는 개짐승노예로 전락당해..반일악마들에게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당해...주권과 생명과 삶과 영혼마저도 강탈당하고 학살당할뿐인것이다.
태극기와 일본기와 욱일기를 높이 들어..5천만궁민은 반일악마의 반일증오 세뇌에 맞서 국가를 지키고...영혼을 지켜라. 삶과 자유를 지켜라.
---------------------------------------------------
벌레같은 반일악마색끼들! 5천만궁민이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에 맞서서 수년동안 목이 터저려 국가내란범죄와 싸워..국가와 주권을 되찾으려고할때.. 이 반일악마들은 벙어리처럼 침묵으로 일관했다. 정말로 기괴할 일이지. 그런데...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한일 우호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하는 궁민이...욱일기를 달았다고...심각한 폭력성과 증오를 드러내면서..협박과 위협과 폭력을 일삼아대면서... 5천만궁민에게 한일 우호 증진의 노력과 시도를 하지 못하게 협박하고...반일증오심을 계속 새기려고 하고 있다.
5천만궁민들아! 누가..이 땅의 영토를 수호했는가! 625전쟁에서 영토를 북한군에게 빼앗겼을때...한때는 하나의 국가! 하나의 민족을 이루었던 일본궁민들이 크게 원조를 해서 ..빼앗긴 영토와 빼앗긴 주권과 빼앗긴 존엄을 되찾았다. 또한 한없이 죽임당할 생명을 구원했다.
5천년동안 왕과 양반의 개짐승노예로 전락당해서 살았던 조선노예들을 누가 모조리 해방시켜 자유궁민으로 만들어 주고 한국가의 주권자로 만들어 주었는가! 바로 일본이다.
그런데..왜..5천만궁민이 반일악마들의 반일증오를 당하면서.. 반일세뇌를 당하는가! 일본기와 욱일기는 5천만궁민에게 증오의 대상이 아니라, 한때는 같은 국가였고..이제는 이웃 국가에 대한 존중의 대상이 되야 하는 것이다.
욱일기만 보면..증오심이 샘솟아대고 있는 너거들의 영혼을 보라. 정상이라고 여기는가! 영혼이 죄악으로 물들어..무고한 이웃국가...이웃국가 궁민에 대한 증오심을 드러내는 너거들의 죄악을 보라! 정상이라고 여기는가!
5천만궁민은 심각할 정도로 반일악마들에 의해서 병이 들어 죄악을 한없이 자행해대온 죄인일뿐인것이다.
그 죄악을 조금이라도 줄이기위해서..5천만궁민은 태극기와 일본기와 욱일기를 함께 달면서.. 이웃국가인 일본궁민에 대한 증오심대신..인류보편적인 가치인 우호의 감정을 일으킬 수 있어야 하는 것이다. 전세계 어떤 국가의 궁민들도...욱일기를 보면서..증오심을 드러내는 사이코패스들이 없다. 왜냐면? 전세계 80억 인류의 궁민들의 감정과 이성이 정상이기때문이다. 반일악마들은 비정상적인 악마일뿐이다. 5천만궁민을 반일의 노예로 전락시켜온 악마일뿐이다. 앞으로 욱일기를 보면.. 증오심으로 발짝하는 너거들의 모습을 자가진단해서..너거들의 영혼을 치유하려고 혼신의 노력을 다해라. 그 치유방법은 한일우호증진을 위한 끊없는 노력뿐인것이다.
==========================
반일악마넘들이...자기 뜻대로 5천만궁민이 행동하고 생각하지 않으면..발작하면서...흉악범죄를 무차별적으로 5천만궁민에게 가하는군. 집단으로 주거에 침입해서..폭력을 행사했군. 특수주거침입죄와 특수협박죄..특수폭행죄를 범했다. 피해자는 저넘들을 모조리 검찰에 고소해서 모조리 형사처벌해라. 최소한 이런 중대범죄는 7년 정도 징역형을 때려야 할것이다.
다시는 이 대한민국에서..이웃국가인 일본에 대하여 증오를 5천만궁민에게 강제로 마음과 영혼에 새기기위해서.. 강요하고 협박하고 위협하고..폭행을 자행해대는 저런 천인공노할 만행을 자행할 엄두도 내지못하게... 5천만궁민은 모조리 한일 우호 증진을 위해 혼신을 다해 노력을 해야할 것이다.
태극기와 일본기와 욱일기를 함께 달아서...한일 우호 증진의 노력을 다해서...반일악마들의 증오와 세뇌와 노예상태에서 5천만궁민은 벗어나야한다. 일본의 욱일기를 자유롭게 달아도 아무렇지도 않은 전세계 80억 인류의 정상적인 삶의 인식을 훼손하려하지마라. 이 세상 어떤 국가..어떤 국가의 궁민들이 일본의 욱일기에다가 증오를 새기려고 발악을 해대는 정신병자 사이코패스들이 있는가! 일본과 전쟁을 했던 미국? 영국? 소련? 이런 승전국들도 모조리 환하게 웃으면서 일본궁민들이 사랑하는 욱일기와 미국의 전쟁깃발이나 다름없는 성조기를 함께 들고 우호증진을 행하고 있다. 누가...미국의 성조기를 가지고 비현실적으로 이차대전을 들먹이면서 전범기라고 발악을 해대면서 미국궁민과 성조기에 대한 증오를 새기려고 하는 자들이 있는가?
5천년 조선노예궁민들은 일제시대에 의해서 모조리 노예해방되어 자유궁민이 되었고...한일합방으로 한국가궁민이었던 역사가 있다. 이런 역사를 중히 여긴다면, 5천만궁민은 일본궁민에 대하여 깊은 동질성을 여기면서..하나의 민족임을 주장할수도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OsH3_YtcvM
첫댓글 바닥 배수관 없어도 변기, 싱크대 설치 OKhttps://www.youtube.com/watch?v=xWpdL7aHTGU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