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가게에서 올해 겨울부터 내년 봄에 영주권을 받으실 직원이 있어서 미리 직원채용공고를 올립니다.
캐나다로 들어올 예정이 있으신 분이나 혹시 지금 캐나다 내에서 영주권을 목표로 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지원 가능하십니다. 요즘 NB주 AIP수속이 너무 빨라서 워홀로 캐나다 들어와서 일 시작한 직원들이 거의 1년 반이내에 영주권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에만 워홀러분 중 6분이 영주권을 수월하게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영주권을 취득하고 대도시
대학입학을 위해 이주하고자 계획하는 직원들이 많아 미리 구인을 하고 있습니다.
업체명 : J's Asian Kitchen
주소 : 뉴브런즈윅 프레데릭턴
업종 : 아시안 레스토랑
고용주 : 한국계
근무시간 : FULL TIME
임금 : 미니멈+Vacation fee 4%
(경력에 따라 협의 후 인금 인상 됨)
Position : 주방,롤파트,홀
트레이닝기간 :협의
채용인원 : 각1명
구비서류 :이력서
LMIA 지원 and 영주권 스폰 여부 : 가능
경력증명서 발급 여부 : 가능
연락처 : mbc1110@naver.com
☆식당이나 요식업 쪽에서 일해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을 구인합니다. 대도시에 비해 미니멈이 낮고 불편한 점은 있겠지만 워홀비자로 일하시다가 AIP를 통해 영주권을 받으실 수 있어 굉장히 적은 돈으로 수월하게 영주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 앞으로 캐나다에 정착하거나 공부를 하고자 하는 계획이 있으신 분에게는 굉장히 메리트가 있다 생각됩니다. 이미 많은 워홀분들이 저희 가게에서 영주권을 취득하시고 대학교 입학을 위해 대도시로 가시거나 저희 지역에서 정착하시거나 하셨습니다. 혹시 워홀비자는 없지만 식당 쪽 경력이 있으시다면 취업비자를 받을수 있는 LMIA를 지원해드립니다. 추후 AIP나 NB PNP를 통해 영주권지원 가능합니다. (NB주 AIP지정업체 임)
1. 반드시 식당 쪽에서 일을 해보신 경력이 있으시고
2. 시골이다보니 심심하고 외로울 수 있다는 걸 이미 경험하시고 잘 지낼수 있다는 자신있으신 분, 호주나 뉴질랜드 워홀 경험하셨으면 더 좋구요.(그래도 엄청 시골은 아닙니다. 코스트코도 있고 영화관 있는 쇼핑몰, 큰 병원, 대학교도 도시내에 3개나 있어요.^^)
3. 25살 이상으로 나이가 너무 어리지 않으신 분
4. 영주권을 받겠다는 목표가 확실하신 분
5. 바쁜 가게이다 보니 다른 직원들과 조화롭게 함께 일하실수 있는 분이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네요.
개별방을 사용하는 직원숙소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분들은 직원 숙소에서 지내실 수 있습니다.
Fredericton은 NB주의 주도로서 사람들도 모두 친절하고, 조용하고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mbc1110@naver.com
첫댓글 안녕하세요 혹시 계속 구인하시는 중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