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공급 |
|
호반건설이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면 신당리에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 조감도)를 이달 공급한다고 밝혔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지하 1층, 지상 12~25층, 18개동 총 2092가구 대단지다. 전 가구가 소형인 전용 59㎡로만 지어지고, 타입별 가구수는 59㎡A 1,922가구, 59㎡B 170가구다.
분양 관계자는 “대구, 경북 지역에서 호반베르디움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이 좋다”며 “내 집처럼 편하게 살아본 뒤 분양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내 집 마련에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거주 후 우선분양권이 부여돼 분양전환이 가능한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로, 임대기간 동안 취득세, 재산세 등 보유세 부담이 없다.
이 아파트는 구미 옥계권역과 인접하다. 바로 옆 구미 국가산업4단지는 한국수자원공사가 전국 5곳에서 조성하고 있는 수변도시 택지 중 하나다. 도레이, 아사히 등 업체가 입주해 있고 외국인 투자 지역 및 전문화, 계열화 단지로 육성되어 있다(출처: 국토교통부, 구미시청(기업‧산업) 홈페이지).
인근에 구미 국가산업4단지가 있고, 25, 67번국도와 가산 IC, 구미 IC 등을 통해 인근 산업단지로 이동할 수 있다. 대중버스는 5개 노선이 구비되어 있어 구미 전 지역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북측에는 근린 공원, 도보거리에는 해 마루공원이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고 2개의 학교용지가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구미 호반베르디움 엘리트시티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조화를 이룬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평면은 4Bay 위주로 설계했고,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다. 단지 내 유치원이 있어 어린 자녀들의 안전한 등원도 가능하다.
또한, 냉장고장, 팬트리, 키큰장 등 다양하고 수납 공간도 제공된다(타입별 상이). 커뮤니티시설로는 휘트니스센터, GX룸 등을 비롯해 독서실, 북카페, 맘스클럽, 키즈클럽 등이 마련된다.
견본 주택은 구미시 광평동 529-1번지에 있고, 입주예정일은 2019년 2월이다.
첫댓글 임대 보증금과 월세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대단지라 괜찮을것 같네요
괜찮을것 같아요~
입지가 좋네요.
가입정보와 실명정보가 다른 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