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게시물을 통하여 콜마너 이용시 데이터통화료 발생하느냐 발생하지 않느냐 말이 많아서 직접 해지하고
요금발생 상황을 보았습니다.
확인결과 하루 사용한 요금 약4천원 부과된걸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Tworld에서 오늘까지 사용요금란에서는 자세한 부분까지 확인되지 않았다는걸 알려드립니다.
SKT에서 콜마너 이용시 부가적인 서비스 없이 데이터통화료 부과되지 않는다고 말씀하신 분들은
어떠한지 모르겠습니다만 제가 직접 확인한 결과 하루 사용치 요금 4천원 부과된점 알려드립니다.
지금 막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하였구요.
분명 말씀드리지만 실수나 네이트(준) 접속은 전혀하지 않았으며
콜마너 또한 전혀 업데이트나 다운받은 일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연지사 꼬리말에는 요금 나오지 않다는 분들 계실줄로 아뢰옵니다만
혹시나 제 말이 의심가는 분들 계시면 직접 확인하시고 저같이 글 올려주세요.
그럼 이만.
첫댓글 그만 합시다.....왜 나는 안 나오는지....매일 어제까지 사용요금 확인 하고 있는데 데이터 요금 전혀 없습니다. 자꾸 skt에 전화해서 물어 볼 필요도 없습니다...어차피 그들은 잘 알려 주지도 않습니다. 스스로들 알아서 하는수 밖에....
참 알다가도 모를 일이군요.제가 없는 말을 지어서 거짓말 하는것도 아닌데...왜 전 하루만 시용했는데 요금이 나오는지..그리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물어볼일도 물어보지도 않습니다.그 사람들이 콜마너나 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뭘 알겠습니까!암튼 전 요금이 나와서 알려드린것 뿐입니다.^^
우량고객과... 상습연체 고객의 차이가 아닐런지요..^^(농담섞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말하죠..데이터요금제 해지하신게 몇시입니까? 밤 12시 이후에 해지했으면 12시부터 해지한 시간까지 사용한 요금이 나온걸겁니다..그리고 데이터 하루 사용량이 4000 원 밖에 안나온다고 생각하십니까? 회원님들이 좋은 의도로 정보를 알려드렷으면.. 정확한 검증을 해서 글을 올리세요..하루 딸랑 사용해보고 아니라고 하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