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책임:
한국어와 영어의 이중언어 능력을 활용하여 현재 및 잠재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합니다.
수출 문서를 준비하고 국제 시장에 대한 제품 등록을 촉진하여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배송 일정을 조정하고 해외 목적지로의 상품 배송을 추적합니다.
한국어를 사용하는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이중 언어 기술을 활용하여 송장, 판매 보고서 및 편지를 작성합니다.
화물 운송업체와 협력하여 효율적인 배송 프로세스를 마련하고 물류 문제를 해결합니다.
고객 정보를 컴퓨터 시스템에 정확하게 입력하고 적시에 주문을 처리합니다.
고객을 위한 재무제표 및 계정 요약을 준비하여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합니다.
필요에 따라 영업팀에 일반 관리 지원을 제공합니다.
요구사항:
비즈니스, 마케팅, 영업 또는 관련 분야에 대한 일부 고등 교육.
한국어와 영어로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나며, 한국어를 사용하는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자 프리젠테이션/보고서 형식(예: Word, Excel, PowerPoint)에 능숙합니다.
강력한 고객 서비스 마인드, 시간 관리 능력 및 조직 기술.
세심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성과와 적성을 입증하여 영업 계정 관리자 역할로 성장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다린은 자산이다
관심이 있으시면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604-718-0816번으로 HR에 전화하시거나 이력서를 hrjob@vivapharm.com으로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