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알보젠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47)가 “한국은 내게 진정으로 특별한 곳”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안젤리나 졸리는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감독 테일러 쉐리던) 개봉을 앞두고 4일 진행된 화상 기자회견에서 “한국에 다시 갈 날을 고대하고 있다”며 “언제든 기회가 된다면 한국 영화와 함께 하고 싶다”고 공개 러브콜을 보냈다.
안젤리나 졸리는 영화 홍보 차 한국에 방문한 경험이 있으며, 아들 매덕스가 연세대학교에 진학, 학부모로 한국을 찾기도 하는 등 한국과 남다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마동석과 마블 히어로물 ‘이터널스’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다.
그래서인지 안젤리나 졸리는 “한국은 (당신에게) 어떤 나라인가”라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진정 특별하다”고 답했다.
졸리는 “한국에 있을 때 좋았고, 향후에는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서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매덕스는 계속 한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 때론 내게 알려주기도 한다”며 현재 연세대를 휴학 중인 아들의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매덕스는 졸리가 2000년 전 남편 빌리 밥 손튼과 결혼 생활 당시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첫 아들이다.
매덕스는 지난 2019년 9월 연세대 언더우드국제대학(UIC) 언더우드학부 생명과학공학과에 외국인 전형으로 입학해 2학년 1학기까지 3학기를 마쳤다. 코로나 여파로 지난 3월 개강한 1학기를 등록하지 않고 휴학했다.
졸리는 또 “감독으로서 함께 작업하고 싶은 한국 배우가 있느냐”는 질문에는 “너무 많다. 한 분만 고르기 힘들 정도”라며 곤란해 해 웃음을 안겼다. 마동석에 대해서는 “함께 호흡을 맞춰 보니 재능이 많고 뛰어난 배우더라. 친절하고 성품도 좋았다. 좋은 동료이자 친구가 됐다”고 친분을 자랑했다.
이어 “(내가) 한국 영화에 출연하거나 연출에 참여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앞으로 한국 영화계와 더 가까이 함께하고 싶다”고 덧붙여 눈길을 모았다.
영화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 안젤리나 졸리 스틸컷. 제공|워너브라더스 코리아 한편, 안젤리나 졸리의 신작 ‘내가 죽기를 바라는 자들’은 화재 진압의 실패의 트라우마를 지닌 소방대원 ‘한나’(안젤리나 졸리)가 두 명의 킬러에게 쫓기는 거대 범죄의 증거를 가진 소년을 구하기 위해 산불 속에서 벌이는 필사의 추격을 그린 범죄 스릴러다. ‘시카리오’ ‘윈드 리버’의 테일러 쉐리던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안젤리나 졸리와 니콜라스 홀트, 에이단 길렌 등이 출연했다. 오는 5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한다.
다시 내한오라노 ... ㅜㅜㅜㅜㅜㅜ
한인타운에서 알라딘, 파리바게트 안경맞춰간 졸리
문제시 수정
첫댓글 언니 저희집 놀러와용
언제든 환영입니다 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덕수랑 자주와여......
한국어 배우는거 한국이 특별한거 다 나때문이잖아 다 알아 이 사랑꾼 .... ❤️
졸리 좋아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액션 내소원...엉ㅇ엉...
언제나 환영이여요!!!
덕수야 신촌거리에서 인근 대학교 학생 할인 잘 받고 다녀라
매덕스 술게임 존나 잘한다능거만 생각남ㅋㅋㅌㅌㅌ
앜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ㅋㅋㅋ??? 덕수 놀줄아네 ㅋㅋㅋㅋ
졸리♡
헐헐헐!!
제발!!!!! ㅠㅠ덕수야 더 갈쳐드려
벌써 n차 티켓 뽑아서 전시했다...
졸리 넘조아
우리도 기대된다구요ㅠㅜㅜㅜㅠㅠ
환영환영💕
김혜수랑 둘이 뭐하나 찍자 !!!!!!!
오 진짜 괜찮은 생각인데????
와 나기절 대박 제발해줘
그래 어서와!!!!!
박찬욱 뭐하냐!!!!!!!
언넝 시놉써라!!!!!
언니 완전 환영이요
헐 ㅜ ㅜ ㅜ ㅜ
와 영화도 존나재밌겠다ㅜㅜㅜㅜ 꼭 내한해줘~!
졸리ㅠㅠㅠㅠㅠㅠ
오세요!!!
파바 안경점 직원들 개부럽다ㅜㅜㅜㅜㅜㅜ
매닥스는 한국계 아니지?
응 캄보디아일거야!
기다렸습니다 진심으로 모시겠습니다
졸리언니가 한국영화 출연이라니 생각만 해도 기뻐..덕수야 대학원까지 가는게 어때
사탄이 여기있네...^^
언니도 저에게 특별해요🖤
2000년 전 / 남편 으로 읽고 엄청 놀랐네..
이제 무슨무슨ㅈ국제법으로 내한하셔야
헉짱
ㅜㅜㅜ 덕스야... 대학원도 가고 여기서 취직도 해 ..
졸리님 언제나 환영이여요
도둑들 같은거 찍어줬으면..암튼 액션 쩔었으면......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6.09 22:4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6.09 22: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6.09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