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혹시 이 게임을 해보셨거나 자세하게 알고 게신 분 계시면 댓글로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 FULL HD 영상으로 펼쳐지는 철도 시뮬레이션 게임의 신기원
- 예약 특전! 레일팬 + PS3 로고가 들어간 특제 미니 교통카드 증정!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PLAYSTATION3용 철도운전 버라이어티 게임 「레일팬」의 특별 예약판매를 6월 14일 오늘부터 실시합니다.
「레일팬」은 「전차로 GO!」와 「트레인 시뮬레이터」시리즈 개발진이 집결해 만든 초고화질 전차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차세대 미디어인 Blu-ray의 방대한 용량을 극한까지 활용하여, 미국 시카고의 브라운 라인, 일본 도쿄의 츄오선, 쿄토와 오사카를 잇는 케이한선 등, 미국과 일본에 걸친 3개 노선을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운전하는 전차의 모습을 항공촬영을 통해 완성된 다양한 시점으로 볼 수 있는 ‘아우터 뷰’ 기능과 ‘미션’, ‘트레인 투어’, ‘마이 컬렉션’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최대 특징으로, 철도 팬들에게는 「레일팬」을 위해 PLAYSTATION3와 HDTV구입을 고려해도 좋을 만큼 가치있는 타이틀이 될 것입니다.
예약판매에 참여하시는 유저에게는 ‘레일팬’ 및 ‘PLAYSTATION3’ 로고가 들어있는 특제 「레일팬 미니 교통카드」를 증정합니다. (수량한정/선착순)
PLAYSTATION3용 「레일팬」은 오는 6월 29일 발매되며, 소비자 가격은52,000원 (부가세 포함)입니다.
■ 예약판매 일정 : 2007년 6월 14일 (목) ~ 6월 27일 (수) / 선착순 종료
■ 발 매 일 : 2007년 6월 29일 (금)
■ 판 매 처 :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게임 전문 쇼핑몰
■ 예약특전 : 특제 「레일팬 미니 교통카드」증정 (선착순)
■ 소비자 가격 : 52,000원
*상기 디자인 및 일정 등은, 제작사 또는 유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사양
타이틀명 : 레일팬 (Railfan)
기 종 : PLAYSTATION3
미 디 어 : BD-ROM
장 르 : 철도운전 버라이어티
발 매 일 : 2007년 6월 29일
가 격 : 52,000원
이용등급 : 전체 이용가
기 타 : 1080P FULL HD 대응
개발•제작 : 음악관
발 매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홈페이지 : http://www.railfan.ne.jp/ongakukan/railfan/index.html
Copyright : ⓒ ONGAKUKAN Co.,Ltd 2007 All Rights Reserved. ⓒ TAITO CORPORATION 2007 All Rights Reserved. / Published by Cyberfront Korea
첫댓글 http://www.railfan.ne.jp/ongakukan/railfan/index.html 이 사이트에 가서 데모 동영상을 봤는데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동영상화면인지 게임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트심2 제작이 취소되었을때 굉장히 아쉬웠는데 전차로 GO와 트심제작진까지 가세해서 이런 퀄리티에 게임이 나왔다는 것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이 게임 하나만으로도 PS3 구입이 고민 될 정도입니다. 아울러 우리나라를 배경으로 이런게임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아쉬움도 남습니다. 국가보안법상 불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아쉽네요.
국가보안법상에 저런 게임 만들면 안된다는 내용은 없습니다. 우리나라 철도 배경으로 게임이 출시되지 않는 이유는 막대한 비용을 들여서 이런 게임을 만들어도 타산이 안 맞는다는 겁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는 철도를 취미로 하는 데 대하여 시선들이 곱지만은 않은 게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예전에 구로승무소의 협조를 받아 일본 철도 동인게임 프로그래머 분과 TS제작을 해본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국내에까지 공개직전 상태에서 태클을 걸어온게 바로 국정원이었죠... 결국 원본도 못남기고 폐기되버렸습니다
그런데 경봉기술이나 샬롬엔지니어링 등 기관사 교육용 시뮬레이터를 제작하는 업체들은 이미 실제 노선에 대한 각종 그래픽 데이터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부산 3호선이라든지) 이것만 PC용이나 게임기용으로 컨버팅하고, 게임엔진과 부착하면, 철도운전게임이 의외로 쉽게 나오지 않을까요?
뭐랄까... 결국은 그래도 시장성의 문제인거죠 이쪽 문제는 동인계라 그런걸 안따지고 만든거고요 ㅋㅋ
국정원이 손댄다고 해서 모두 국가보안법인 건 아닙니다. 국가기밀 누설이라면 아마 형법에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 동영상 맞습니다. 트심처럼 동영상 플레이~
Railfan 시리즈도 발매된지 꽤 됐습니다. 게이큐 급행편 등을 실사영상으로 플레이할수 있었지요. PSP판으로 나온걸로 기억합니다. 실사영상 적용은 좋습니다만, 녹화된 것을 그대로 틀어주다 보니 느리게 가다보면 약간의 끊김현상이 있으며, 새는 항상 똑같은 위치에서 날고.. 기후변화가 없는게 아쉽긴 합니다만, 시도는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의미에서 대용량 블루레이의 사용이나 처음으로 외부시점을 실현한것은 의미가 있다고 보네요 기존 TS시리즈보다는 현실감은 약간 떨어지긴 하지만 해볼만한 가치는 있다고 봅니다. 그나저나 저 교통카드 끌리는데요... PS3는 없지만 저것땜에라도 사고싶은 충동이...
저것때문에라도 PS3는 언젠간 사게될 것 같아요
에라잇, 수능만 잘보고 PS3랑 한꺼번에 사주마!! 그나저나 교통카드는 굉장히 갖고싶군요.
으어......ㅜ_ㅜ;;; 학생 신분이라 큰 돈이 없어서 그림의 떡이군요.....; 기계값만 50만원을 넘어가니.....;; 상당히 기개다 되네요~ MSTS2 제작 취소 되었을때 상당히 안타까웠는데...혹시나 저 게임을 컴퓨터로 돌릴 수 있을까라고 생각을 했는데... 블루레이 지원 ROM이 나오긴 했는데 'LG BD-RE GBW-H10N' 779000원....; 결국엔 PS3를 질러야 하는건가...ㅠ_ㅠ;
기능이 좋아서 그런지 가격이 꽤 비싸네요 ㅠ 그리고,,, 교통카드는 널리고 널려있어서 별로 받고싶지는 않네요 (저만의 생각입니다. 더구나 한국스마트카드 ㅡㅡ ㅋㅋㅋ)
거대한 지름을 부르는 게임입니다. 소프트와 PS3 모자라서, 전용 컨트롤러까지 가세하면 백은 쉽게 넘어갈겁니다. 참, HDTV 모니터도 포함해서입니다.
7월에는 대만고속철도 버전도 나온다고 합니다. http://blog.naver.com/sodori1986?Redirect=Log&logNo=150017397431 <- 여기서 스샷봤는데 정말 대단한것 같습니다. KTX버전이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기타 스샷 : http://blog.naver.com/a1231724?Redirect=Log&logNo=120031037117 http://blog.naver.com/seoul5line?Redirect=Log&logNo=29233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