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를 할려고 계약을 했나 봅니다.
계약한 기억은 없는데!!!
집이 아주 허술한 옛날집 인것 같은데 무척 크고 넓습니다.
집안에 들어가보니 지저분하고 벽이란 방바닥들이 정말 정 떨어질정도로 더럽습니다.
기분이 무척 불쾌한듯 제가 신랑한테 투덜거리고 있는데 낯모르는 남자 두명이 들어오며 신랑이 도배하고
장판을 새로 한다고 했다며 가구를 이리저리 옮기고 벽지를 박박 뜯어냅니다.
그래서 제가 다른곳은 손대지말고 안방만 하라고 하니까 신랑이 집 전체를 다 하라고 했다며 안방 주방 거실
그석구석 다 뜯어버립니다.
꿈속에서도 제가 비용을 걱정하고 있는데 신랑 아는 형님이 들어오시더니 3백만원을 넘으면 하지 말라고 합니다.
그래서 신랑한테 얼마주고 했냐고 하니까 70만원정도밖에 더 하겠냐고합니다.
그렇게 벽을 뜯어내고 도배를 시작 하니 집이 아주 다른모습으로 하나씩 바뀌어집니다.
다음은 주방이라고 하는곳을 수리하려는지 그 사람들이 주방으로 들어오는데도 제 기분이 아직 풀리지 않은것같아보였고
그 사람들에게 퉁명스럽게 여기는 하지 말라고 하니까 무조건 다 해야 된다고 하면서 주방가구들을 이리저리 옮기면서
도배를 시원스럽게 잘도 합니다.
그래도 기분이 풀리지않은제게 도배하는 사람이 주방이 아주 크네요 11평입니다.
그래서 주방을 둘러보니 크기는 큰데 복도처런 통로로된 길기만 한 주방이었고 가구 위치를 잡으려고하니
자기들이 다 알아서 해 준다며 제 기분을 좋게하려고 애쓰는 모습을 보고 그사람들이 하라는대로 했습니다.
이게 도대체 무슨 꿈 일까요!!!
첫댓글 아이고 이꿈을 안봐아 내마음이 편한데......사방 벽에 도배를 다했으니 이꿈 내용으로는 ..1.7.세로 라인 전멸 까지 생각 해봐야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로라인이 뭐예요. 아는분 부탁드립니다.
1세로라인==01.08.15.22.29.36..43.....7세로라인 ==.07.14.21..28..35..
ㅎㅎㅎㅎㅎㅎㅎㅎㅎ
1 8세로연번으로 보심이????
저도 초보라 잘 모르지만 342회 제가 벽에 도배하려고 풀칠했는데요. 어떤분이 풀칠하는거보면 연변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더니 연변도 나왔어요.
혹시 이분에 교정꿈 아닐런지요..(제생각입니다)
그럼 제가 잡고있는번호가 안되는데 ㅠㅠㅠ
11번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