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라인코리아

‥‥365출조 조행기 (((지못미 쿨러야 미고사 탁PD님)))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쿨러야 미안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탁PD님..
탱크 추천 0 조회 514 12.06.17 07:53 댓글 23

• 12.06.17 08:04

첫댓글 헉~ 칼침 맞으면 1센지정도 줄텐데 --;
    한배에서 싹쓸이 하셨네요^^
    저는 참석못했지만 즐거운 하루 보내고 오셨네요 ㅊㅋㅊㅋ

• 작성자 12.06.17 08:11

전체 수상은 당근 아니구요 각배 수상입니다..^^

• 12.06.17 08:56

아~~ ㅎㅎㅎ

낚시 중간에.. 각 배에 무전 왔었더랬는데...

코스모스 아이스 박스 안에 수박 2통 들었데요 확인해 보세요 ㅎㅎ.. 그게.. 탱크 님 거 였었구나... 고생 하셨네요..

아이스 박스만 지켜 줫어도.. 1등 하실 수 있었을 텐데....

• 작성자 12.06.17 22:34

선장님이 서로 무전 되는 배에선 없다고 하셨더랬는데 ㅋㅋ

• 12.06.17 14:44

쿨러 찾아서 다행이네요, 시원한 수박 배에서 나눠 먹었으면 좋았을텐데..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 12.06.17 20:35

시원한 수박 뱃전에서 나눠 먹는 그맛이 일품인데 ^^ 육지에서 먹는 것과는 비교가 안되죠~

• 12.06.17 16:41

하하하... 이렇게 자세하게 글을 쓰시다니, 암튼 감사합니당.
    사실 약간 억울했었는데 탱크님 글 보고 덕분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ㅋㅋ

다른 낚시 대회였다면 순위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미끼는 공유하지 않았을텐데,
    그래도 경쟁보다는 화합이 더 중요한 우리의 늘가까이 대회인지라 마음 비우고 공유했네요.
    덕분에 제가 탈 수 있었던 상품을 탱크님에게 양도한 결과가 되었지만,
    저는 대신 아주 특이하고 재미난 에피소드 하나 잘 챙겼습니당ㅋ^^

탱크님의 막판에 역전시키는 역량도 실력과 어복이 함께한 결과이고,
    어제 제의 어복도 딱 고만치였는 것 같으니,
    걍 깨끗하게 승복합니당.

다시 한번 수상 축하드립니당 ^^*

• 12.06.17 16:34

다들 힘들게 가뭄에 콩 나듯 잡으셨는데,
    저는 마릿수 어복은 있었네요.
    회뜨고 방생하고도 16마리 남은것 보니...
    대략 스물 한 두 마리, 손 맛 봤던 모양입니당 ㅋㅋ

• 작성자 12.06.17 20:38

어제 그 방생하신 우럭이 효자인거죠? 그쵸?? 돌아가서 엄마 델꼬 와라 그러며 보내 주셨는데 ㅋㅋ 엄마는 안 델꼬 오고 혼자 다시 잡혀오고 ㅋㅋㅋ

• 12.06.18 11:10

ㅎㅎ 아주 보기좋네요^^

• 12.06.17 19:02

챙겨야 할게 많다보면 간혹 뭔가 잊을때가 있죠.
    손맛도 보시고 수상도 하심을 축하드립니다.
    조행기 잘보았습니다.

• 작성자 12.06.17 20:40

재미 없는 조행기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이름표 꼭 붙여 줄려구 해요..

• 12.06.17 21:21

조행기 재미있어요 ㅋ 아주 잘 봤습니다 ㅋㅋ 언제 또 한 번 봅시다용 ^^*

• 작성자 12.06.17 22:35

요담에 뵐땐 웬수 단단히 값을께용 ^^

• 12.06.18 08:53

저도 비슷한 경험을 했었는데, 그심정 충분히 이해 갑니다. 배 기달리면서 쿨러 두고 화장실 갔다 왔더니 없어 졌더라고요..새벽에 쿨러 찾아 삼만리..30분쯤 고생해서 찾았는데 얼마나 화가 나던지..같은 쿨러라 착각해서 가지고 갔다고 미안하다고 하는데 화도 못내고..하옇든 쿨러 없어서 고행많이 하셨네요..수박까지 준비해 오셨는데..^-^

• 작성자 12.06.19 01:29

저는 배타고 나가서야 그 사실을 알았으니 얼매나 막막 하던지..ㅋㅋ

• 12.06.18 12:21

조행기재밋게 잘봤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2.06.19 01:28

옙~ 감사 합니다

• 12.06.18 12:51

축하할일이 많네요^^
    배 2등, 쿨러 다시찾고, 바다1호 행운권 다수 당첨등등
    모든게 제 자리로 돌아오고 마무리 잘되서 스텝으로써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 12.06.18 16:55

수박 못먹은게... 아쉬워서 ㅋㅋㅋ 행사때 수박만 잔뜩 먹었어요..

• 12.06.18 20:03

독사님 일일스텝 하시는데, 바빴다는 핑계로 변변한 찬조도 못하고 정말 죄송하고 속상했었습니다. 그래도 안전하고 즐겁게 마무리되어 좋네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다시 한 번 뵙기를 기약합니다 ㅋ

• 12.06.18 13:38

누구나 아쉬움은 있지만 다음 대회를 기약해야죠. 조행기 잘읽었습니다.

• 작성자 12.06.19 01:28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 내년 대회엔 곡 수상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