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는 배우 안재현과 구혜선의 이혼과 관련, 지난 3일 유튜브 채널에 일명 '여배우 진술서'를 공개해 구혜선으로부터 허위사실을 유포했다고 명예훼손으로 고소됐다.
그는 7일 오후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이진호'를 통해 "'충격 단독' 안재현 또 터졌다. 톱 여배우 진술서의 실체"라는 제목이 영상에서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소송 과정에 등장한 여배우의 진술서가 법률적으로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여배우 진술서'는 안재현이 구혜선과 결혼 생활 중 다른 여성과 밀접한 스킨십을 했다는 진술서를 여배우 B씨가 작성했다는 내용이었다.
그러나 그가 확인해본 결과 B씨는 진술서를 쓴 사실이 없다고 했고, 이 진술서가 실제 쓰이는 양식과 매우 다르다고 밝혔다.
이어 구혜선이 안재현의 복귀에 맞춰 이를 터트린 것 이 아닌지 의심스러워했다.
구혜선은 이날 법무법인 리우를 통해 이진호를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리우 측은 “구혜선은 유튜버 이진호가 개인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 동영상을 통해 허위사실을 유포하며 명예를 훼손했다고 판단해 고소장을 접수하고 반박 입장을 공식적으로 밝힌다”고 전했다.
또한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친구(B씨)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제 친구라는 이유만으로 피해를 받는 상황을 원하지 않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
이진호는 "뜻하지 않게 이슈 중심이 되어서 방송을 켜게 됐다"며 "이번 사안에 대해 납득하기 힘든 부분들을 말씀드리겠다"고 입장을 공개했다.
그는 "저는 피소 사실을 금일(7일) 오전 10시30분 경 보도자료와 기사를 통해 알게 됐다. 통상적으로는 고소장을 접수하면 담당 형사를 통해 통보를 받고, 소환 일정을 조율한다. 그런데 저는 수사기관으로부터 어떠한 연락도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제가 확보하고 공개한 진술서가 구혜선이 가진 진술서와 같다더라. 다행이다"라며 "서명이나 날인, 주민등록번호 등 진술인의 신분을 뒷받침할 자료가 없다는 의미"라고 주장했다.
또 "앞서 밝혔듯 해당 여배우 B씨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진술서를 작성한 적 없다고 했다. 오늘 다시 확인했는데 그 입장엔 변함이 없다고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원한다면 제가 여배우 B씨에게 확인을 거친 자료 역시 드릴 수 있다. 수사기관의 수사를 통해 제출하게 되겠지만"이라며 "구혜선이 친구 B씨와 연락이 된다면 직접 확인해 보시라"고 전했다.
아울러 "구혜선 측에서 보도자료를 통해 말했듯 이 진술서는 서명이나 날인이 없고 이혼 소송과정에서 법정에 제출되거나 외부로 유출된 적이 없다"며 "그 진술서가 어떻게 유출 됐는지 이번 기회를 통해 명확하게 파악했으면 좋겠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그러면서 구혜선을 향해 "저는 여배우 B씨의 실명을 공개한 적이 없다. 다른 유튜브 채널에서 똑같은 내용을 가지고 실명을 공개했지"라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자신의 공개자료를 그대로 공개하며 여배우의 실명을 노출했다면서 "자료의 신빙성이 낮다고 한 저는 고소를 했고 신빙성이 높아 친구의 명예훼손 여지가 높은 타사에는 관용을 베풀었다. 진실로 친구를 보호할 의지가 있다면 그쪽에 문의를 하셨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히 이진호는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자신이 공개한 자료를 그대로 공개하며 여배우 B씨의 실명을 노출했다고 설명하며 “자료의 신빙성이 낮다고 한 저는 고소를 했고 신빙성이 높아 친구의 명예훼손 여지가 높은 타사에는 관용을 베풀었다. 어떤 의미가 있는 건지 곰곰이 생각해 봤고 파악을 마쳤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추가적인 내용은 법리적인 검토를 따져서 저도 담담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안재현과 구혜선은 2016년 결혼해 2019년 이혼했다. 이혼 당시 사생활 폭로로 그간의 불화가 노출되는 등 힘겨운 시간 끝에 지난해 합의 이혼으로 매듭지었다. 공교롭게도 안재현이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로 복귀한 날, 두 사람 사이의 이혼문제가 다시 수면위로 올라왔다.
첫댓글 그니까 니가 뭔데 그걸 공개하냐고요 ㅋㅋㅋㅋㅋ
니가 경찰이야?
그니까 니가 뭔데ㅋㅋㅋㅋ인실좆이다 병신아
뭐야 얜...
진짜 조회수에 미쳤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같아 푸하하
남 사생활 이야기하면서 돈버는 새끼는 인생이 얼마나 쓰레긴거야?
뭘 대응해 ;; 진짜 뻔뻔하다
뭐야
개나대;
엥 그럼 그거 누가쓴거야? 뭐지
아됫어 빨간줄그어
진짜든 가짜든 남 사생활으로 돈벌생각한게아주 큰 잘못된 생각ㅠ
니가 뭔데 공개하냐고
안담담하니까 담담하게 할거라고 말하는거지?ㅋㅋㅋㅋㅋ
담담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풉
쟤는 누군데 저래 ㅋ낄낄빠빠쫌
아 좀 웃기다 ㅋㅋㅋ 담담
얘는 뭔데 나대? 지가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의미가 있는건지 곰곰이 생각 웅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담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누구신데요
지가 뭔데
어우쪽팔려
존재만으로도 민폐
상식적으로 봐도 당연히 친구가 쓴거 맞지ㅋㅋㅋ 안그래도 구혜선 욕하는 사람들 개많은데 만약 아니다? 구혜선은 진심 매장될걸ㅋㅋ 구혜선이 그걸 모를까? 그리고 며칠전엔가는 아예 가세연에서 실명까지 공개하면서 밝혔다는데 아니면 아니라고 말을 했겠지
구혜선은 법률대리인이 진술서 있다고 밝혀줬고,
저 유튜버는 진술한여배우가 아니라고 한 녹취본이나 기타 다른 증거도 없이 진술한적없다고 얘기하는데 맹목적으로 저 유튜버말 믿는 병신들은 뭘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