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매장에서는 광택 코팅 뿐만이 아니라 방음 /방청 작업 역시 매장에서 직접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겨울철 염화칼슘이 차량 하부를 녹슬게 하고 있는건 모두 잘 아시죠
새 차를 구입한 후 친숙해지는 최초 1, 2개월은 조용함에 대부분 만족하나, 차와 호흡을 함께 하여 새 차에 일체감을 느끼게 될 때쯤 되면 많은 운전자는 소음을 느끼게 되며 이로 인해 즐거워야 할 운전이 매순간 스트레스가 되고 시간이 흐를수록 차체의 녹 발생과 함께 소음은 점점 커지며 바디의 강성 또한 떨어지게 됩니다.
근래의 자동차들은 연비를 높이기 위해 경량화의 일환인 경량철판의 사용의 증가로 대형 고급차에서 경험했던 묵직함과 조용함을 잃어버리고 있습니다. 어떤 차종은 차체의 크기, 중량과 부조화를 이루는 부족한 출력의 엔진을 장착하여 더 큰 소음을 발생시키고, 동력 전달장치인 트랜스미션, 프로펠러 샤프트, 데프렌셜 기어 등 구동부위의 베어링의 진동 및 타이어의 노면 마찰음, 돌, 모래, 노
면에 고인 물 등이 하체에 부딪치는 소리 그리고 고속 주행시 공기 벽을 가르는 풍절음은 일체형 구조인 차체를 쉽게 진동시키고, 화이어 월, 윈도우 쉴드, 필러, 카울 등을 통해 증폭되어 실내로 전달, 공명현상까지 일어나 실제 발생음보다 더 크고 강하게 들립니다.
소음은 청각을, 진동은 중추 신경을 자극하여 운전자와 동승자를 쉽게 피로하게 하고 즐거워야 할 여행이 장시간 승차로 인해 피로한 나머지 자연경관의 감상과 가족 간의 담소를 잊은 채 잠만 자고, 운전자는 피로를 참고 오디오 볼륨을 높인 채 운전만을 해야 하는 괴로움을 체험했을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확정 공급받은 자동차의 품질을 자신이 직접 개선 향상 시킴은 불행히도 거의 불가능한 일이며 일부 업소에서 언더 코팅제나, 스폰지와 고무 패드류를 접합 시공하여 다소의 도움을 주고 있으나 소기의 목적 달성에는 미흡한 실정이고, 제작회사의 기술력과 장비로 생산 공정 중에 시공함이 최선임은 알고 있는 공지의 사실이지만 생산원가의 상승과 라인의 흐름을 고려할때 이 또한 불가능한 실정입니다.
이에 로터스는 로터스만의 교육훈련 과정과 OJT Course를 통해 숙련된 전문인이 소음과 진동을 흡수 및 차단시킬 목적으로 개발된 로터스 유일제품[자동차 전용 방음제]과 전문 장비로 시공하여 방음 효과와 내구성을 동시에 향상시켜 줌이 가장 바람직하고, 아울러 차체의 강성을 높여줌으로서 부드럽고 조용한 주행과 동시에 안정된 주행을 만들어 드립니다.
사용하던 차인 경우 - 녹 제거 후 동일한 방법으로 시공함
수입 및 국내에서 생산된 모든 차종을 분석한 로터스 데이터 베이스에 준해 시공하여 소음과 녹으로부터 보호해 드립니다. 로터스 유일의 방음제와 방청제를 ±3㎜의 두께로 음향 공학이론과 자동차 공학이론에 기초한 시공이므로 소음ㆍ진동의 이동 주파수를 상쇄와 흡수 및 차단합니다.
앞선 기술과 우수한 약품으로 정성을 다해 시공하기에 흡음력과 진동 차단력이 매우 높고 또한 접착, 내마모성이 우수하여 로터스의 소음ㆍ녹방지 시공은 폐차시까지 한결 같은 정숙함과 녹발생 방지를 보증합니다.
본 보증은 제작회사에서 조차 보증하지 못하는 부위 즉 지붕에서 밑바닥까지, 앞범퍼에서 뒤범퍼까지 차의 어느 곳에서도 녹이 발생되면 안됨을 뜻합니다. 시공을 받은 후 13∼14㏈(약 65%)의 소음 감소로 여행 중 피로를 덜어줄 뿐 아니라, 오디오의 볼륨을 키우지 않아도 마치 집무실이나 거실에 있을 때와 같이 음악을 즐길 수 있고, 대화를 나눔에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한번 시공으로 폐차시까지 파손, 마모된 부위를 년 1회 20%의 비용으로 보수ㆍ시공하여 보증하고, 품질 보증서를 발행합니다.
주 : 주행시 휠 하우스를 회전하는 타이어의 트레이드 홈이 지속적으로 잔 돌과 모래를 집어 강한 힘으로 때리기 때문에 주행거리에 비례하여 보이지 않는 사이 얇아집니다. 또한 둔덕을 지날 때 긁힐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에 보수시공은 필수입니다.
모든 시공장비와 약품은 유럽과 미국의 유명 Chemical 회사와 장비회사의 제품을 아웃-소싱하여 시공합니다. 방음제는 많은 기공과 조직의 불규칙 결합 그리고 다량의 섬유질로 처방되어 흡음 및 진동의 차단력이 뛰어난 로터스의 고유 제품입니다.
다음은 하체 방음중인 차량 모습입니다.
하체 방음 전 사진입니다.
휠 하우스 커버 탈거 후 사진입니다. 보시다시피 철판이 그냥 노출되어 있군요
가장 쉽게 앞 타이어 노면소음과 엔진소음이 유입되는 앞휀다 부분입니다.
이곳을 인슐레이터 패드로 꼼꼼하게 작업한 모습니다.
흠음코팅제로 충분히 도포한 모습입니다.
휠 하우스 커버 부착 후 다시 이곳에 흠음제를 도포한 후 사진입니다.
차량 하부 작업 전 사진입니다
차량 하부 작업 후 사진입니다.
이로써 하체 방음이 마무리되게 됩니다.
다음은 엔진 방음을 위한 앞유리 앞쪽 카울 방음 모습입니다.
와이퍼와 카울 탈거 후 이곳에 인슐레이터 패드 도포 후 흠음제를 뿌리게 됩니다.
다음은 도어 방음 모습입니다.
도어 트림 탈거 후 안쪽에 흠음제 도포 중인 사진입니다.
사진에 보시다시피 저희가 쓰는 노즐은 길이 50CM로써 기존 업체들이 쓰는 스프레이 노즐로는 들어갈 수 없는 구석구석
첫댓글 가격이 궁금하네요^^쪽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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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및 지역 쪽지부탁드립니다~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역은 구리시입니다.
가격 쪽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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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쪽지점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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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쪽지 부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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쪽지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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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이랑 시공시간 쪽지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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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한 문제 없으시면 가격은 오픈하셔도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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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이 궁굼합니다~~~ 작업시간도~~ 각개격파도 가능한지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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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이 궁금하네요^^쪽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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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력이니 오픈은.....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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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정보좀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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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보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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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어랑 본넷 방음만은 따로 안되나요? 혹시 따로 될시 가격 보내주세요~
가격은 내용 하단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내용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