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변피부병 대왕 ㅡ 최기명 (崔起明)
각종 피부병을 꺠끝하게 치료한다.
최기명(崔起明)은 연변피부병의 절때적인 권위이다. 일찍 장춘중의대를 졸업하고 연변중의원에서 유명한 교수로 명성을 떨쳤다. 연변에는 피부병의사가 많지만 전문병원의 인정을 받은 의사가 별로 없다. 그는 수십편의 우수한 론문을 발표해서 국내외 의학전문가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내의 유명한 병원에서 과학교수로 초빙하는데도 고향을 잊지않고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가고있다.
요즈음 완고성피부병으로 전국을 떠돌던 환자들이 꽃을 본 나비처럼 찾아들고있다. 아래에 최기명의사의 고명한 론단을 들어보자.
진균성 피부병
강아지 피부 각질층, 털 그리고 발톱에 진균(곰팡이)이 침입하여 발생하는 피부질환이다. 때로는 다른 피부병과 복합 감염되는 경우도 많다.
주요 증상은 탈모 비듬 - 작은 비듬물질이 관찰되며 가려움증 - 부위를 긁거나 무는 증상을 보인다. 세균감염 - 가려움증이 심하면 세균감염된다
직접검사 : 털, 비듬을 채취하여 10% KOH용액을 떨어뜨려 현미경으로 관찰. 병리조직학적 검사.암증경고! 정확한 진단없이 거리바닥에 떠도는 피부고약을 쓰다가 피부암에 걸려서 죽는 환자도 있다
동물 피부병
흔히 개옴 또 스캐비라고 하는데 외부기생충에 의한 피부병이다. 개선충에 걸리면 사람도 가렵지만 역시 애견이 제일 괴롭다. 온몸의 가려움으로 종일 긁어 대느라 징징거린다.피부병환자들은 개를 기르지말라
왜서 가려운가 암진드기가 알을 낳기 위해 피부에 구멍을 뚫으며(진드기->산란->터널)2. 부화된 애벌레는 번데기가 되기 위해 구멍을 뚷고 표면으로 나온다. 습진은 습한 부위에 생겨서가 아니라 피부병의 모양이 습하게 보인다.
습진은 급성, 만성으로 급성의 경우에는 홍반(빨간 반점), 구진(좁쌀이나 쌀알 크기로 튀어나는 것)을 거쳐 수포(작은 물집)가 나타난다.
원인을 일고 치료를 해아힌다.걷만 보고 서약을 먹고 고약만 발라서 지금 피부병환자가 대폭적으로 늘어난다. 중약으로 뿌리를 뽑아야한다.
전세계가 메일페스(싸쓰)로 아우성치는 때에 피부병에 특별히 신경을 써야한다. 치료를 방치하거나 민간벙법으로 치료를 늦추어서는 절때 안된다.많은 피부병은 속으로 나온다. 백문이 불여일견 직접 자문헤 보시라. <두만강>은 환자들에게 록색통로를 자문비용을 받지안습니다.
두만강병원 지점: 동전서부대 동쪽
전화: 2613700 138 4337 1860 최기명교수
(일요일 휴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