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보안 시장은 진화하고 있으며, 새로운 솔루션은 시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어 전통적인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와 DIY 보안 서비스 제공업체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고객을 유치하고, 서비스 수익을 기반으로 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홈 보안의 기능이 중요한 성장 영역임에 따라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팬데믹 이후, 소비자와 기업들은 안심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어느 때보다 높다. 소비자는 자신의 집과 가족이 침입자로부터 안전하고, 스마트 기기로 캡처한 비디오 및 오디오를 포함한 온라인 신원 및 개인 데이터가 훔쳐보는 것으로부터 안전한지 알고자 한다. 해킹 소식과 개인 데이터에 대한 무단 액세스는 연결된 장치와 시스템의 취약성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를 계속 부채질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가장 큰 두려움 중 하나는 스마트 보안 장치가 해킹되어 보호 솔루션이 취약성의 원천이 될 것이라는 것이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안 제공업체는 고객의 연결된 장치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하며 연결된 장치의 채택을 장려할 수 있다. 홈 보안 회사는 광대역 서비스 제공업체와 마찬가지로 개인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을 부가 서비스로 제공할 수 있는 강력한 위치에 있다.
주택 보안 소유자는 이미 제공자에게 상당한 수준의 신뢰를 부여하여 주택의 보호 및 모니터링을 보장하고, 가정 생활의 디지털 측면을 보호하는 것이 핵심 보안 가치 제안과 자연스럽게 일치한다.
본 화이트페이퍼에서는 기기 보호 서비스 확장에 대해 설명한다. 소비자의 개인 정보 보호 우려가 스마트 기기 채택의 장벽이 되므로, 가정 보안 제공업체는 기기 보호 및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술, 자산 및 고객과의 서비스 관계 개선을 위해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