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모퐁퐁퐁2를 볼 때 관심은 두가지. 첫째는 기존멤버유지와 둘째는 김서영님이였습니다.
기존멤버유지는 새로운캐릭터를 제외하고는 야초만 박은숙님->조현정님으로 바뀌었습니다.
박영희님과 임은정님까지 전부 그대로 갔다는 것에 안도의 한숨.
정확한 판단을 하기는 힘들지만 야초의 얍삽한 면이 준 대신 귀여운 면이 는 것 같다는 느낌
1기부터 보신분들은 부담없이 보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분위기도 그대로입니다.
솔직히 보기전까지 김서영님의 등장이 계속 의심되었는데, 미르모 목소리 딱 듣고 OK!
목소리로만 판단하긴 힘들지만 컨디션을 되찾은듯한 느낌을 받을정도로 완벽했습니다.
만족도100%
피치피치핏치퓨어는 오프닝부터 저에게는 특별했는데요. 전작에서의 밝은 분위기 보다는
낮은 음이 섞여 밝음,어두움의 중간쯤이라고 생각. 그래서 줄거리도 제 눈에는 그다지
생동감있게 느껴지지 않았네요. 가장 관심포인트는 노래였습니다.
멤버구성은 전작도 챔프에서 방영되었기 때문에 바뀌지 않을거라 생각했습니다.
노래는 인어의전설(소연님), Perfect Harmony(소연님,신소윤님,배정미님) 두 곡이였는데요.
두번째 곡에서 전작에서는 합창과 독창을 나누는 특징을 보였는데, 이번에는 합창을
중심으로 부르시더군요. 최대한 높은음을 자제하고 화음을 맞춰 또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해석의 차이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계속 느낌이 어둑하지. 밝다는 느낌을 받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신소윤님의 음파가 그래도 가장 밝더군요 ^^
만족도 80%
이 두 작품 꾸준히 보려고 합니다. 작품도 재밌고 볼 것도 많아서요.
저처럼 어려우신 분들은 주말의 재방타임을 이용하면 됩니다 1주 3편 연속이니까요.
한방을 추구하시는 분은 좋으실듯.
첫댓글 피치피치핏치 퓨어 정말 이번엔 파트로 안나누고..합창으로 쭉 가더군요..전 나누는 쪽이 좋았었는데..
저도 나누는 쪽을 더 좋아했는데.. 그리고 미르모퐁퐁퐁은 솔직히 정말 깜짝 놀랐어요. 성우 거의다 교체할 줄 알았는데 너무 다행이에요^-^ 김서영님의 깜찍한 미르모 목소리와 박영희님의 발랄한 히로인 연기, 너무 잘 보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