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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과 같이 등산화(낚시화)가 앞코가 벌어졌네여... 워낙 험한 지대에서 신다보니 벌어진 듯 합니다. 신발 품목을 보니 이미 단종이 된 제품이네여... 그래도 한번 전화를 걸어봤읍니다. *부르스:여보세요~~이거 단종 품목 같은데...이렇쿵 저렇쿵..어쩌구 저쩌구... AS되나여? *상담사: 네 몇일 안으로 택배기사가 갈텐데..그대 보내주세요.... 그러구..몇일뒤 택배 기사가 와서 물건 수거해갔읍니다... 택배비도 안 받고... 오늘 신발이 도착했는데.... 아주 완벽하게 고처서 왔네요... 택비도 선불로... 기분이 좋았던 점은 사용상이나 고객의 잘못을 따지기전에 상량한 말로 전화를 받는점과... 택배부담을 고객에게 전하지 않고 찾아가는 써비스를 했다는 점 입니다. 보통 어느대리점으로 가져오세요... 아니면 택배 붙이세요..라고들 하는데... 주소로 택배기사를 보내는 점이 감동이었읍니다. 모든 업체가 이렇게 최상의 써비스를 한다면 정말로 좋을텐데... 그렇지 않음이 조금 서운하네여.. 이 한가지를 보면서 이 업체는 정말로 성장하겠구나 하는 마음이 드네여... 칸투칸 ...기업 마인드 정말 맘에 들어서 이렇게 적어봅니다... 낚시할때 신는 신발 낚시용품 맞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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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요즘은 찾아가는 서비스 시대라서 그런지
소비자 입자에서 상당한 친절감의 느낌이 가슴에 다가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