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5일 오늘은 크리스마스이자, 리버하우스에 있는 팅커벨 중대형견 아이들의 산책 봉사 날입니다. 한달 내내 손꼽아 기다렸을 우리 보송이, 모정이, 복실이, 보리, 쿠쿠, 쎄리, 장군이, 발리, 완두, 반달이, 오공이, 호동이 모습이 선합니다.
오늘 산책봉사에는 모두 16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12월 25일 리버하우스 중대형견 산책봉사 참석자
. 참석 신청자 : 뚱아저씨, 담이맘 + 1명, 똘이사랑아랑, 가을겨울맘, 나무눈나 , 두근두근, 보보랑+1명, 블랙수트, 멍피디, 민선이, 동심이, 김톨, 밤비 +1명, +@ (이상 16명)
. 까치산역 1번 출구 카풀(오전 9시 30분 출발) : 가을겨울맘 + 나무눈나 , 두근두근, 블랙수트. 이상 4명
. 양주역 2번 출구 카풀(오전 10시 20분 출발) : 김톨, 보보랑 + 1명 이상 3명.
■ 오늘 산책봉사는 오전 11시부터 시작하고, 뒷풀이는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로 합니다.
평소처럼 오전 11시부터 1시까지 아이들 견사에서 풀고 놀아주기, 산책하기가 끝나고 나면 팅커벨 회원님들과 몇 번 함께 가본적 있는 맛있는 양달마을 바지락 칼국수 집에서 뒷풀이겸 조금 늦은 점심식사를 한 후 해산할 예정입니다.
. 긴급 연락처 : 뚱아저씨 010-9229-0560
리버하우스 12 아이들 - 왼쪽 위부터 모정이, 호동이, 반달이, 발리, 보리, 보송이, 복실이, 쎄리, 오공이, 완두, 장군이, 쿠쿠. |
산책봉사 코스 정상에서 인증샷 ~
첫댓글 오늘 촬영을 도와줄 예정이었던 멍피디님이 제주도에 가족들과 함께 갔다가 폭설에 비행기가 며칠 째 뜨지 않다가 오늘에서야 뜬다고 하네요. 부득이하게 멍피디님이 참석을 못하게 되어 고퀄 사진은 아니지만 휴대폰으로 찍은 산책 사진을 올려드리겠습니다. 올해의 마지막 산책행사인 오늘 중대형견 아이들 산책행사를 덧글로 많이 응원해주세요 ~
삭제된 댓글 입니다.
넵 ^^
리버하우스 아이들 산책 행렬 ~
완두 ~
발리 ~
모정이 ~
쎄리 ~
장군이 ~
보리 ~
쿠쿠 ~
오공이 ~
복실이 ~
보송이 ~
리버하우스 중대형견 산책 단체 사진 ~
추워서 사진 찍기도 힘드셨을듯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우리아이들 성탄절 산책 선물 좋았겠다. 내년에는 더 좋은소식 가득하기를 응원해요.
얘들아 발 시리지 않앗니?
다들 아랑곳하지 않고 신나 보이네요
하얀 눈밭 위의 아이들 멋찝니다🤩
추운 날씨에 봉사자분들 수고 많으셧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
눈밭에서 산책이라 애들이 더 신나 보이네요~!! 1월엔 꼭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발리야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