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명 : 2016 빛깔 있는 여름축제 'Colorful Summer Festival'
장르 : 대전뮤지컬, 콘서트, 오페라 공연
날짜 : 2016년 8월 18일(목)~8월 21일(일)
시간 : 평일 20:00, 토,일 18:00, 20:00
장소 : 대전예술의전당 원형극장
티켓정보 : 무료
관람등급 : 전체관람가
소요시간 : 90분
주최/기획 : 대전예술의전당
문의처 : 042-270-8333
2016년 8월 18일(목) / 20:00
2016 빛깔있는 여름축제 "뮤지컬 갈라콘서트 <지킬 앤 하이드>"
뮤지컬 갈라콘서트 <지킬 앤 하이드>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스릴러극 으로 불리며 대중뿐 아니라 전문가들 에게도 인정받은 작품인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를 갈라 콘서트로 재 구성하여 뮤지컬 속의 모든 곡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공연이 될 것입니다
간결한 스토리 라인과 원작의 명곡들을 생생하게 재현한 무대로 온 가족이 즐기며 쉽게 <지킬 앤 하이드>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 입니다.
윤영석(지킬역): 지킬앤하이드, 오페라의유령, 명성황후, 엘리자벳 등
신의정(루시역): 지킬앤하이드, 라디오스타, 돈주앙, 궁, 스팸어랏 등
정명은(엠마역): 지킬앤하이드, 그리스, 김종욱찾기, 벽을 뚫는 남자 등
앙상블(6명):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국내공연 앙상블 출연진으로 구성
2016년 8월 19일(금) / 20:00
2016 빛깔있는 여름축제 "<인디음악 컬렉션>"
“별빛이 내린다.....”이 음악만 나오면 다들 아~이 노래하실 겁니다.
감성밴드 <안녕바다>는 2009년 미니앨범 [Boy’s Universe] 발매 이래 현재까지 총 3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들의 음악에는 한국 인디 밴드 본연의 감성과 쉽고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 , 신디 사운드를 이용한 풍부한 사운드의 조합, 그리고 그에 생명력을 불어 넣는 호소력 짙은 가사까지 한국 인디 음악의 높은 퀄리티가 담겨있습니다. 최근에는 안녕바다 정규 1집 [City Complex]에 수록되어 있는 ‘별 빛이 내린다’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안녕바다만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또 한 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두 번째 아티스트는 이렇게 소개해 달라고 하네요.
기똥찬 오리엔탈 명랑 어쿠스틱 듀오 <신현희와 김루트> 독특한 말투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의 신현희와 묵언수행 하는 듯 말없이 기타만 치는 마성의 매력 김루트의 밝고 명랑한 무대가 펼쳐집니다. <유희열의 스케체북>, <올댓뮤직>등의 역량있는 무대에서의 공연으로 인정 받고 있는 밴드입니다.
세 번째 아티스트는 장사하자!! 의 주인공<하찌와TJ>입니다. 하찌와 TJ는 사물놀이에 반해 한국에 온 일본인 기타리스트 하찌와 한국인 조태준으로 구성된 듀오입니다.
네 번째 아티스트는 인디밴드계의 최고의 루키!!
최근 MBC 듀엣가요제에서 3연속 우승을 차지하고 있는 <김윤아&채보훈>의 채보훈이 속해 있는 그룹 <더베인>이 그 주인공입니다. 심장을 울리는 사운드와 유니크한 목소리 그리고 매력적인 외모까지 겸비한, 2016년이 기대되는 홍대 최고의 루키! 강렬한 사운드 속에 몽환적인 감성이 스며있는 음악을 즐겨보세요!
2016년 8월 20일(토) ~ 21일(일) / 18:00
2016 빛깔있는 여름축제 "콰르텟 자코와 함께하는<재즈 콘서트>"
크로스오버 밴드 "자코"와 함께하는 <재즈 콘서트>
주말 예당과 미술관, 수목원을 찾은 많은 시민들에게 대전지역의 수준 높은 재즈 공연을 통한 볼거리 제공 및 가족단위의 관객에게 웃으며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공연이다.
재즈 콰르텟 <자코>는 대전지역 출신의 아티스트로 구성된 재즈 콰르텟이다.
비영리 예술법인 단체로 지역의 재즈공연의 활성화와 예술인들과의 콜라보 연주로 퓨전형식의 재즈 공연으로 재즈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에게 친숙한 음악으로 즐기는 공연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신흥 예술단체이다.
리더/드럼 : 이광훈
키보드 : 신옥화
기타 : 정우혁
보컬 : 오지은
2016년 8월 20일(토) / 20:00
2016 빛깔있는 여름축제 "<힙합파티>"
국가대표 속사포 랩퍼 <아웃사이더>
쇼미더머니 4 우승자!!<베이식>
언프리티 랩스타의 히로인 <타이미>
아시아 최고의 비트박스 팀‘투탁&루팡 <프리마테>
쇼미더머니4 주역 <마이크로닷>
2016년 8월 21일(일) / 20:00
2016 빛깔있는 여름축제 "창작오페라<나인테일즈(구미호)>"
빛깔있는 여름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공연은 우리나라 구전동화인 구미호를 오페라<나인테일즈>로 탈바꿈하여 대전 관객들을 맞이합니다. 구전동화로 전해져 내려온 사람의 심장을 빼먹는 무시무시한 구미호 이야기, 하지만 그 무서운 구미호에게도 천년을 기다린 사랑이 나타나는데.., 시리도록 아픈 구미호의 인간적인 사랑이야기를 정상급 성악가들의 연기와 노래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미호(Soprano) : 양세라
선비(Tenor) : 윤부식
여왕 구미호(Soprano) : 박혜림
풍백(Baritone) : 여진욱
소금장수,뱀장수(Bass) : 장광석
클래식, 뮤지컬, 오페라, 콘서트, 연극, 국악, 무용, 미술전시회, 어린이, 가족, 행사, 축제 소식까지
대전공연전시 홈페이지에 오시면 더 많은 대전의 공연, 전시, 문화행사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