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반떼MD 스캐너 데이터(변속기) | |||
엔진 / 변속기 |
1.6 GDi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1년 |
냉 각 수 온 도 |
95.2 ℃ |
변속기오일온도 |
75.0 ℃ |
엔진오일 온도 |
88.5 ℃ |
배터리센서온도 |
34.0 ℃ |
흡 기 온 센 서 |
47.2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중립상태(중립:N/P) |
주행상태(전진:D) |
주행상태(후진:R) |
비고 / 참고자료 |
입력축 속도(PG-A) |
597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
현 기어위치 |
P/N |
1 |
R |
|
다음(NEXT) 기어 위치 |
1 |
1 |
1 |
|
오일 온도 |
75 ℃ |
75 ℃ |
75 ℃ |
|
엔진 회전수 |
611 RPM |
626 RPM |
638 RPM |
|
기어비 |
0.000 |
4.400 |
3.440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A |
850 mA |
50 mA |
850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B |
50 mA |
220 mA |
50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C |
850 mA |
850 mA |
50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D |
50 mA |
50 mA |
50 mA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E |
ON |
ON |
ON |
|
시프트솔레노이드밸브 F |
OFF |
OFF |
ON |
|
프레셔 컨트롤 SOL 밸브 |
680 mA |
570 mA |
50 mA |
|
토크컨버터 클러치SOL밸브 |
50 mA |
50 mA |
50 mA |
|
토크컨버터클러치록업상태 |
OFF |
OFF |
OFF |
|
토크컨버터클러치슬립량 |
29 RPM |
632 RPM |
637 RPM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엔진 토오크 |
0.4 % |
4.3 % |
4.7 % |
|
스포츠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4.3 % |
5.9 % |
5.9 %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엔진 경고등 |
OFF |
OFF |
OFF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