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계절에는 아무리 바쁘더라도 조금의 시간을 냈어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흐드러진 꽃밭과 푸른 하늘 시원하고 깨끗한 바람을 맞으며 잠시 휴식을 가져보는 게 어떨까요?? 나를 위해서..., ^^ 시간이 좀 많으면 멀리 여행을 떠나는 것이 제일 좋죠. 이럴 땐 골프인들은 카드빚을 냈어라도 골프를 쳐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 나를 위해서 조그마한 선물을 주시기 바랍니다. ~~
그래서 준비한 #봄골프여행
경남 사천에 위치한 #서경타니cc#1박2일골프여행 입니다.
#타니cc 는 경남에 몇 개 없는 36홀 대형 골프장으로 1박 2일 동안 다른 코스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어서 굳이 다른 골프장에 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양홀 다른 잔디가 심어져 있었어 양잔디 한국형잔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넓고 긴 코스의 난이도는 쉽게 보이나 실제 라운드를 하면 쉽지 않은 곳이어서 스코어 관리가 잘 안되는 골프장이며 다행히 그린은 보통 수준의 난이도여서 재미있고 즐거운 #골프여행 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사천타니cc 는 클럽하우스의 웅장함에 첫 방문객들은 감탄을 자아내며 문을 열고 들어서면 나무향으로 가득해서 심리적으로 편안한 마음으로 골프를 시작할 수 있었어 너무 좋습니다.
소중한 분들과 떠나는 #5월골프여행 은 타니cc 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