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3200VGTD(LED) 32인치 LED TV 입니다.
작년 9월말에 산 TV가 두 달여만에 TV에 줄이 좍~좍~가서
작년 12월에 TV 자체를 교체받았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추석에 모처럼 고향에 내려갔더니만 이번에도 또 줄이 쫙~ 가 있더군요.
처음 교체받았을 때 보다는 덜해서 연로하신 부모님은 모르시고 계시더군요.
하긴 처음 교체 받고 그 스트레스로 거실엔 더 큰 인치의 LG 스마트 TV를 사드렸는데 그걸 주로 보시느라
미처 부모님은 그 사실을 모르고 계셨다고 하네요. 화면 내용에 따라 두드러지게 보이는 경우가 있고
복잡한 화면에선 눈에 덜 띄어 그랬던 것 같습니다.
TV에 줄이가는 문제로 TV를 교체 받을 때,
펌웨어가 구형 제품으로 와서 만능리모컨이 작동 안되는 문제로 게시판에 글을 남겼었고,
사장님께서 USB에 해당 펌웨어를 담아서 업그레이드 하면 만능리모컨을 쓸 수 있고 기본 포함된 리모컨은 작동 안되니
업그레이드 후에 전화주면 기본 리모컨도 작동되는 리모컨을 보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번 추석에서야 고향을 방문하게 되어 사장님과 리모컨 문제로 통화를 한 후에 이 문제도 추가로 발견하게 된거지요.
사장님께서는 다른 USB로 한번 시도해보라고 하셨으나 결국은 업그레이드가 안되었습니다. 3개의 USB모두에서요.
화면 문제는 더 심각했구요. 바빠서 이제야 사진을 올립니다.
테스트한 위 USB의 용량은 각각 4,8,16기가 USB 이며 루트 폴더에 넣어서 해당 파일은 잘 인식됐고
진행되다가 실패했다고 영문으로 나오더군요.
시도한 파일은 유용한 자료실의 299번 게시물, 32LEDTV(DH3200) 펌웨어 - LK만능리모컨용 입니다.
결론은 만능 리모컨 지원 펌웨어도 안되었고
그 보다 중요한 이 화면의 파란/보라 돌이 줄가는 문제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저도 바쁘다보니 고향엘 자주 들르지 못하고 명절에나 가게되는데
정말 기본도 안되는 제품을 부모님께 멋 모르고 사드려가지고
계속 이 모양으로 고향 갈 때 마다 번거로운 일이 계속 반복되네요.
이거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 12월에 교체 받았는데 무상으로 처리되는건가요?
출장 A/S 되는건가요?
첫댓글 죄송합니다만 제품을 저희쪽으로 보내셔서 패널 교체를 받으셔야 합니다. 목요일날 전화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