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회는 오늘 도로 차량의 배출가스 제한과 배터리 내구성에 관한 규정을 정한 유로 7 규정을 채택했습니다. 이것이 의사 결정 절차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오늘 채택된 텍스트는 자동차, 승합차 및 대형 차량을 하나의 법적 법률로 다루며 배기가스와 브레이크에서 발생하는 대기 오염 물질 배출량을 더욱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규정은 또한 더 엄격한 수명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더 좋고 깨끗한 차량유로 7 규정은 도로 차량의 배기 가스 배출뿐만 아니라 타이어 마모 및 브레이크 입자 배출과 같은 다른 유형의 배기 가스 배출에 대한 규칙을 수립합니다. 또한 배터리 내구성에 대한 요구 사항을 소개합니다. 자동차와 밴의 경우, 이 규정은 기존의 유로 6 배기가스 배출 제한은 유지하지만 고체 입자에 대한 더 엄격한 요구 사항을 도입합니다. 과중한 버스와 트럭의 경우, 이 규정은 아산화질소(N2O)와 같이 지금까지 규정되지 않은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오염 물질에 대해 더 엄격한 제한을 부과합니다. 또한 유로 7은 제동 시 발생하는 입자 배출에 대해 더 엄격한 제한을 도입하고 있으며, 전기 자동차에 대한 구체적인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칙에는 주행 거리와 수명 측면에서 모든 차량에 대한 더 엄격한 수명 요구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단계오늘 이사회가 유럽의회의 입장을 승인한 데 이어 입법이 채택됐습니다. 이 규정은 유럽의회 의장과 이사회 의장의 서명을 받은 후 유럽연합 공식 저널에 게재되며 발행 후 20일째에 발효됩니다. 규정의 적용 날짜는 해당 차량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 신차 및 승합차는 30개월, 신차 및 승합차는 42개월
- 새로운 유형의 버스, 트럭 및 트레일러의 경우 48개월, 새로운 버스, 트럭 및 트레일러의 경우 60개월
- 새로운 시스템, 구성 요소 또는 별도의 기술 유닛을 자동차 및 밴에 장착하는 경우 30개월, 버스, 트럭 및 트레일러에 장착하는 경우 48개월
배경2022년 11월 10일 위원회는 위원회의 2020년 지속 가능하고 스마트한 모빌리티 전략과 2021년 제로 오염 행동 계획의 일환인 유로 7 규정을 제시했습니다. 이사회는 2023년 9월 25일에 자신의 입장, 즉 '일반적 접근'을 채택했습니다. 의회와 의회는 2023년 12월 18일 잠정적인 정치적 합의에 도달했습니다. 2023년 4월 19일 유럽 의회와 이사회는 2035년 이후부터 승용차와 승합차 모두 100% 감축 목표를 설정하는 신차 및 경상용차의 CO2 배출 성능 기준을 강화하기 위해 규정(EU) 2023/851을 채택했습니다. 업계는 이 변화에 대비하지만, 2035년부터 새로운 연소차와 승합차가 내부 시장에서 금지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내연기관 차량(트럭, 버스 및 기타 중장비 차량)은 해당 날짜 이후에도 계속 생산됩니다. 유로 7 규칙은 해당 날짜까지 자동차와 밴의 배출 가스를 충당하기 위해 필요하며, 규정에 포함된 다른 규칙(예: 브레이크, 타이어 및 배터리 수명 관련)은 2035년 이후에도 새로운 청정 자동차와 밴에 계속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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