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사상 첫 원정 16강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룬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그 대표팀의 주장으로 전 경기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인 박지성 선수가 7월 17일 자생한방병원 강남 본원을 방문했습니다.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박지성 선수를 보기 위해 자생을 찾은 수많은 내원객들로 그야말로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박지성 선수는 이 날 방문 행사에서 의료진 및 임직원, 환자들과 함께 환영식을 가졌습니다.
자생한방병원 신준식 이사장은 남아공 월드컵에서 사상 첫 원정 16강 진출로 온 국민에게 행복을 안겨준 대표팀 주장 박지성 선수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박지성 선수의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공식 행사에 이어 박지성 선수는 신준식 이사장과 함께 티타임을 가지며 환담을 나눴습니다.
그리고 누적된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추나수기치료를 받고 유니폼 등 기념품을 전달하며 이 날 행사는 모두 마무리 됐습니다.축구국가대표팀 공식 한방병원이자 박지성 선수의 의료파트너인 자생한방병원은 앞으로도 국보급 축구선수인 박지성 선수의 건강 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박지성 선수가 아시안컵과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멋진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 드립니다.
박지성선수가 강남 자생한방병원에 내원한 모습들입니다.
케익컷팅하고 간단한 사진촬영을 하는 모습입니다.^^
박지성선수의 치료와 티타임 모습도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출처: 디스크수술없이치료하는사람들모임 원문보기 글쓴이: 허리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