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로지텍 제품을 세일 중인데 비스게 다른 분이 쓰신 글에서 M331추천받고 어제 구매해서 방금 도착했습니다.
색상은 블랙이고 마우스 윗 부분은 무광플라스틱, 옆면은 얇은 고무로 덮여있고 엄지와 새끼손가락이 닿는 부분은 자그마한 홈이 파여 있습니다. 10분 사용소감은....
장점: 선이 없다. 가볍다. 무난무난한 사무용 마우스다. 마우스 클릭소리가 안난다(정확히 말하면 휠 클릭소리랑 같은 소리가 납니다.
딸깍딸깍 소리가 아닌 두쿵두쿵 소리라고 해야 할까요? 마우스 소리는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
단점: 크기가 좀 작다(제가 남자치고 손이 작은 편인데 일반 마우스보다는 약간 작다는 느낌이 듭니다.)
기타: 마우스패드 인식이 안된다(기존에 LG싸구려 마우스에 싸구려 마우스패드 쓰고 있었는데 마우스패드 위에서는 커서가 움직이지 않네요.)
블루투스 동글이가 마우스 내부!!!에 들어있다.(처음에 받고 나서 동글이 어디간겨???? 이러다가 동봉 설명서 보니 마우스 내부에 있더라구요. 건전지 꽂는 곳 옆에 있습니다.)
인식은 아주 잘되고 반응속도도 유선마우스와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기존게 싸구려라 그런지 체감상은 더 빠릿빠릿해진 느낌이네요. 다만 손 크신 분들은 사용하기 불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댓글 조금 더 알아보니까 저럼한 알리발 충전식 마우스도 좀 있는데 리뷰가 별로 없어서 딱히 추천하기가 뭐하더라고요ㅎ;;
건전지 품은 들겠지만 사무용으로는 M331도 부담없이 괜찮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