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cfile/cafe/2131D637549EBDF235)
경의중앙선 개통 2 주전, 이제는 보기 힘들어진 중앙선 용산종착 열차
![](https://t1.daumcdn.net/cfile/cafe/25360437549EBDF22D)
용산역 회송진입하는 32121 편성, 이제는 이 모습도 보기가 어려워졌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63FB437549EBDF31F)
옥수역으로 s338이 들어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3300637549EBDF435)
경의중앙선 직결운행을 하루 앞둔 개통식날, 공덕으로 떠나가는 33126 편성
![](https://t1.daumcdn.net/cfile/cafe/242E2D37549EBDF53B)
드디어 대망의 경의중앙선 직결운행 첫날, 경의중앙선 직결운행을 알리는 안내문의 모습입니다. 좌측 하단의 35161 편성 사진은 위키백과에 올려져 있는 걸 그대로 활용한 모양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530E637549EBDF536)
![](https://t1.daumcdn.net/cfile/cafe/2633A437549EBDF632)
중앙선 구간을 달려온 차호 불명의 331000 호대, 스뎅 차체도 아니고 자전거 거치대가 없는 걸로 봐선 33112 편성이나 33113 편성 둘 중에 하나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225CC35549EBDF615)
문산에서 막 들어온 32103 편성
![](https://t1.daumcdn.net/cfile/cafe/2128FF35549EBDF711)
경의중앙선 운행노선 안내도
![](https://t1.daumcdn.net/cfile/cafe/22193A35549EBDF72B)
양정역 하차, 32103 편성은 덕소로 go~~~!!!
![](https://t1.daumcdn.net/cfile/cafe/271EE835549EBDF821)
양정역을 떠나는 32114 편성
![](https://t1.daumcdn.net/cfile/cafe/2134D435549EBDF902)
![](https://t1.daumcdn.net/cfile/cafe/27154B35549EBDF931)
32114 편성의 뒤를 이어 33126 편성이 입장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64B4339549EBDFB2F)
![](https://t1.daumcdn.net/cfile/cafe/2655C839549EBDFB1F)
양정에서 운길산까지 33120 편성을 이용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25B8339549EBDFC16)
운길산역을 떠나는 32112 편성
![](https://t1.daumcdn.net/cfile/cafe/2659C139549EBDFD19)
이어서 33103 편성으로 양수로 이동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154C139549EBDFD21)
![](https://t1.daumcdn.net/cfile/cafe/2251A239549EBDFE25)
32117 편성이 양수역에 입장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14A8539549EBDFF2F)
이후 33125 편성으로 양평으로 이동 후
![](https://t1.daumcdn.net/cfile/cafe/210F0538549EBDFF29)
32104 편성으로 용문까지 이동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6073D38549EBE0034)
텅 빈 321021 호의 모습, 이 편성으로 강매역까지 이동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20D6038549EBE002C)
강매에서 다시 만난 32120 편성
![](https://t1.daumcdn.net/cfile/cafe/22121038549EBE0125)
![](https://t1.daumcdn.net/cfile/cafe/26131B38549EBE0223)
강매에서 행신까지 32108 편성으로 이동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10A2E38549EBE0231)
때마침 33104 편성이 행신을 떠나 강매로 향하고 있네요~~~!!! 덕소종착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5097738549EBE0330)
![](https://t1.daumcdn.net/cfile/cafe/240DCE38549EBE042B)
그리고는 행신에서 일산까지 33113 편성을 탔고
![](https://t1.daumcdn.net/cfile/cafe/210B6C3A549EBE0422)
오전에 양정역에서 봤던 32114 편성을 또 만나게 되었습니다. 근데 오전에 만났을 때와는 달리 앞유리에 문산행이라고 a4 코팅해서 걸어놨네요......
![](https://t1.daumcdn.net/cfile/cafe/230CED3A549EBE051F)
led에 문산행이 표출되는 순간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617A33A549EBE0511)
그렇게 문산에 도착했고 다시 용문으로 갈 준비를 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4133D3A549EBE0616)
옆 홈에는 행신에서 일산까지 탔던 33113 편성이 덕소행으로 대기중입니다. 그러던 중에
![](https://t1.daumcdn.net/cfile/cafe/2708B93A549EBE0627)
말로만 듣던 경의중앙선 4 량 편성을 담아보게 되네요~~~!!! 언젠간 8 량으로 늘어날 거 같기도 합니다.
![](https://t1.daumcdn.net/cfile/cafe/2306393A549EBE072C)
문산역으로 들어오는 33105 편성, 이 편성을 타고 이촌역으로 이동 후 s417로 서울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첫댓글 양정역입니다. 양원역은 서울에 위치하고 대피선이 없는 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