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교회연합회(회장 김인호 목사, 광성교회, 이하 여교연) 나라와 민족과 여수시 발전 등을 위한 11월 13일 자 조찬기도회가 월요일 6시 30분에 웅천 마린글로리 빌딩 3층(신월로 112)에 위치한 여수기독교회관에서 열렸다. 김회재 장로(국회의원, 서울 사랑의교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총무 유정안 목사(온예찬교회)의 사회로 진행된 기도회 말씀은 김동식 목사(여천제일교회)가 ‘자카르(애 5:1-5)’라는 주제로 설교 했다.
설교자기도 후 합심 기도 시간에는 ‘교회연합회를 위하여,‘이단 사이비 척결을 위하여‘동성애, 동성혼 합법화 개헌 저지를 위해’, ‘여수지역과 국가를 위해’라는 주제를 비롯해 여러 기도 제목을 가지고 각각의 통성기도 시간을 가졌다. 기도를 마치고 “이른 아침 조찬기도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며, 더 많은 이들이 건강한 여수시교회연합회를 만들어 나가는 일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는 회장 김인호 목사의 인사했다.
이어 총무 유정안 목사의 광고가 있었다. 전 총무 박종석 목사(세광교회)가 식사기도와 축도로 기도 후 웅남1길 6-4, 콩시루웅천점(김수영 대표)로 이동 식탁교제를 나눈 후 마무리했다. 다음 모임은 11월 20일(월) 손병규 목사(동문교회)에서 모이고, 11월 27일(월) 본회 수석부회장 김윤철 목사(순복음 여수제일교회)가 말씀을 전하고, 여교연은 이후 총회를 준비할 것으로 내다보게 본다. /미디어부장=정우평 목사, 010-2279-8728,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