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얘기를 들었다고 관리자나 동료에게 말도 없이 뛰쳐나가는건 비상식적인 일이라 봅니다. 왜냐하면 님이 아무리 작은 일을 해도 같이 일하는 동료에겐 피해를 주는거기 때문이죠. 회사는 모든일이 팀웍이기 때문에 축구에서 플레이 도중 개인적인 감정조절을 못해 나가버리면 나머지 선수들은. 힘이 드는거죠. 앞으로는 유사한일이 생기심 말씀 하시고 당당하게 가십시요. 일한거 급여 다받으시고. 본인의 권리를 보장 받기 위해서는 해야할 의무 정도는 기본으로 행했을때 권리란게 성립되는겁니다.
변명아닌변명하자면 그 아주머니가 저 필요없다고 나가라면서 소리지르길래 (사고치거나 한거없이 옆자리분안보여서 라인에 제가 못보던 모델이 나와서 그아주머니에게 다시 물어볼수밖에 없어서 물어봤더니 저 밀치고 자기가 검사하시면서 저러셨어요.. ) 다른분에게 저 못하겠다 말하고 울면서 한밤중에 쫓겨나다시피 나왔어요..
입사한지 얼마나 됏다고 피해를 준다합니까? 말없이 나간다는건 잘못된일이지만. 동료들에게 피해준다는 말은 어폐가 잇는것같습니다. 열심히 배워보려고 물어보는건데 이런식으로 인격모독한 회사나 직원들은 거기에 걸맞는 대우를 해줘야합니다. 말하지 않고 나간것도 언쟁하기 싫고 당장 때려치고싶은 마음에 나간것이 틀림없습니다. 거기에 저는 공감하고 잘햇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첫댓글 완전 개같은곳이네요
개같은곳인지는 모르겠는데 개같은년을 만났네요 얼굴에 침을 뱉어버리지ㅜㅜ!!분하고 속상하시겠다..
일단 성희롱으로 고소하세요 그런 부류들은 싹을 잘라야합니다 몸매 어쩌구하는거 자체가 문제인데
음..나이는 모르겠지만 맘 고생 하셨네요.. 취업이 궁하다 하지만 정보 잘 얻아서 괜춘한곳 취뽀하시길 바랍니다. 우리회사 한번씩 뽑던거 같던데..여자분
삭제된 댓글 입니다.
악덕기업님 기다렸습니다.
최근에 중소기업 방문 없었나여? 썰좀 풀어주세여~
문재인 의원님 사무실에서 근무하신다는 그 악덕님 맞으신지요??
사람이 별로면 그회사는 답이 없다는거네요 화장실갈때 뒤에 가서 목가지한번잡고한마디하시고 퇴사하시지
그런 얘기를 들었다고 관리자나 동료에게 말도 없이 뛰쳐나가는건 비상식적인 일이라 봅니다.
왜냐하면 님이 아무리 작은 일을 해도 같이 일하는 동료에겐 피해를 주는거기 때문이죠.
회사는 모든일이 팀웍이기 때문에 축구에서 플레이 도중 개인적인 감정조절을 못해 나가버리면 나머지 선수들은. 힘이 드는거죠.
앞으로는 유사한일이 생기심 말씀 하시고 당당하게 가십시요. 일한거 급여 다받으시고.
본인의 권리를 보장 받기 위해서는 해야할 의무 정도는 기본으로 행했을때 권리란게 성립되는겁니다.
변명아닌변명하자면 그 아주머니가 저 필요없다고 나가라면서 소리지르길래
(사고치거나 한거없이 옆자리분안보여서 라인에 제가 못보던 모델이 나와서 그아주머니에게 다시 물어볼수밖에 없어서 물어봤더니 저 밀치고 자기가 검사하시면서 저러셨어요.. ) 다른분에게 저 못하겠다 말하고 울면서 한밤중에 쫓겨나다시피 나왔어요..
부모드립친거보면 노답이죠 딴건 자기가 부족하다치고 다참아도 부모드립을 어떻게 참나요
입사한지 얼마나 됏다고 피해를 준다합니까? 말없이 나간다는건 잘못된일이지만. 동료들에게 피해준다는 말은 어폐가 잇는것같습니다. 열심히 배워보려고 물어보는건데 이런식으로 인격모독한 회사나 직원들은 거기에 걸맞는 대우를 해줘야합니다. 말하지 않고 나간것도 언쟁하기 싫고 당장 때려치고싶은 마음에 나간것이 틀림없습니다. 거기에 저는 공감하고 잘햇다고 생각이 드는군요.
모두 일리있는 말씀 입니다.
다만 글쓴님이 하루를 일하더라고 시간 대비 시급을 받았으면 해서 하는 말입니다.
일은 일대로 하고 모욕까지 당하면서 돈까지 못받으면 열받잖아여..
그러기 위해선 마무리가 깔끔해야 돈도 깔끔하게 받을수 있다는게 핵심입니다
완전 개쓰레기.....
골따리는 회사네여 살다살다 이런 막장 회산첨이네여 쩝
씹바텍맞죠?ㅋㅋㅋ
그사람이 쓰레기네요. 나같으면 뺨후리고나왔을정도네요. 고생많으십니다.
더좋은자리있을거에요
해서는 안될 말들을 너무 많이 했네요 ...
상처 많이 받으셨겠어요 ...ㅜ
기운내세요 좋은직장 구하실수 있을거예요
저같은면 부모드립치는순간 쌍욕 날라가고 공구 들어 던져버렸을꺼임
어른이 어른답지못하면 그냥 계급장 떼고 싸우는거죠
못배워쳐먹었네요 아지매가 어디서 남의 부모 안부를 함부러 묻는건지 지 애미 안부나 신경쓰지 ㅉㅉ
모욕죄로 신고 하세요!
대구면접 포기했는데 추가모집으로 문자오내요대구모집입니다ㅎㅎ 구미랑 분위기 같은건지?
제친구는 대구공장 3개월했는데 쉬지못해서 퇴사했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기때기 쳐바르시지 왜 가만히 게셧어요? 저같으면 아줌마고 아저씨고 나발이고 개 뒤집어버리고 나올텐데요.. 아쉽네요;
우와... 나같으면 녹음해서 정신적으로 피해봤다고 고소합니다
별 시덥잖은 넘이네요
제가 이런일 겪으면 트라우마때문에 당분간 일자리 구하는거 겁나서 못할듯..ㅠㅠ 마음고생 많이 하셨네요 ㅠ
미친거 아니야 고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