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청소년들은 정신 건강에 도움이되는 모바일 앱으로 전환합니다.
불안, 자해 및 우울증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되는 앱의 사용이 최근 급증했습니다.
정신 건강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영국의 수만 명의 젊은이들은 불안, 자해 및 우울과 같은 문제에 대해 온라인으로 도움을 구하고 있습니다.
18 세 이하 어린이 수가 급증하고있는 가운데, 자존심이 낮고 고립적이며 자살 충동을 겪은 상태를 관리하고 복구 할 수 있도록 앱, 온라인 상담 및 "일기 일기"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는 NHS 정신 건강 전문가 가 치료 받기 위해 18 개월을 기다리지 않고도 전화를 사용하여 신속하고 개인적인 보살핌과 조언을받을 수 있습니다 .
교과 내용이 목요일 13 세에 처음으로 새로운 인물로 출간됨에 따라 보편적 인 정신 건강 문제가 젊은이들에게 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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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들은 소셜 미디어의 출현과 사이버 괴롭힘과 연료 공급에서의 결과로 부분적으로 2005 년에 마지막 연구가 수행되었을 때 진단 가능한 정신 건강 상태를 가진 것으로 확인 된 10 명의 학생들에게서 큰 상승을 보일 것이라고 믿는다 부적절한 느낌.
무료 온라인 상담 서비스 인 Kooth를 사용하는 18 세 이하인 사람은 2015 년 2 만 명에서 작년 65,000 명으로 증가했으며 올해는 10 만 명으로 증가 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전체 영국인 중 절반 이상이 영국 전역에 걸쳐 100 개의 NHS 임상 커미션 그룹이 서비스를 위탁했습니다. 그것은 불안, 낮은 기분, 가난한 자존심 또는 자신감, 자해 및 외로움으로 고통받는 젊은이들을 돕습니다.
"젊은이들은 저녁 시간에 최대 1 시간 동안 즉시 또는 10 분 이내에 카운슬러와 상담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즉시성을 좋아합니다 "라고 Kooth의 뒤를 이은 XenZone의 연구 및 평가 책임자 인 Aaron Sefi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도 가입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련된 익명 성도 좋아합니다. 또한, 그들은 지시를받는 것이 아니라 우리에게 연락하기를 선택하기 때문에 통제하에 있습니다. "
비디오 상담과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면 젊은이들이 혼자있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의 123,138 명이 2017 년 4 월부터 이번 달까지 사람들이 자주 또는 전혀 도움이되지 않는 NHS 승인 앱 인 Calm Harm을 다운로드했습니다. 이 중 56 %는 10 세에서 18 세 사이이며, 82 %는 소녀 또는 여성이었다.
"앱을 개발 한 임상 심리학자 컨설턴트 인 Nihara Krause 박사는 사용자가 진정한 해이가 자살적인 생각과 의도에 도움이된다고 말했다. "현재 주로 여성이며 15-21 세의 사용자 중 92 %는 충동이 줄어들고 있다고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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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년에 출시 된이 앱은 강박 장애, 식사 장애 및 음주 문제와 같은 충동 조절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Calm Harm은 NHS 영국이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 18 가지 앱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젊은이들이 기분 일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BlueIce, 조난 감정을 줄이기위한 기술 및 자해에 대한 자신의 충동이 지속될 경우 응급 전화 번호로의 자동 라우팅이 포함됩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추세를 환영했지만 온라인 도움말은 치료사, 심리학자 및 정신과 의사와 얼굴을 맞대고 약속을 보완하고 보완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대부분의 젊은이들은 온라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얼굴을 마주 보며 대화하는 것보다 메시징과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의사 소통을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Young Minds의 캠페인 책임자 인 Tom Madders는 말합니다.
"증거 기반 정신 건강 응용 프로그램과 온라인 지원 서비스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정신 건강을 돌보고 어려운 감정을 극복하기위한 전략을 개발하며 필요할 때 접근 가능한 정보와 조언을 얻도록 돕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NHS 잉글랜드의 국가 정신 건강 국장 인 클레어 머독 (Claire Murdoch)은 "기술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젊은 사람들이 대개 최전선에 서 있기 때문에 놀랍지 않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면 지원 "이라고 덧붙였다.
다음 달 예정인 NHS의 향후 장기 계획은 이러한 진보가 가져올 수있는 모든 이익을 활용할 것이라고 그녀는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