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5조쓰고잇는 농업인 입니다 대동대리점 관리기 구경갓다가 대동앞뒤피칭보고 그리고 높은상승에 마음이 흔들리기를
한참 드디어구입 비싼값에 마음은 편치가
안네요 올해좋은성능 발휘할거라 믿습니다
전에 대동 65. 4조콤바인 안좋은 기억이 잇어 갈등 전으로 떨어트려을때 잘 털린거
같이보이지만 흩쳐보면 선거 안털린거가 많아 곡주한태 혼나구 깊이매겨도 설 드라구요 공업사에 갓떠니 65 단점이라
하더군요 그래서 동양에서 국제 지금은
다시대동 대동5 조는 조타구들 하네요
저도 자작수리하는 농업인 입 니다 앞으로
수리하는데 애로사항 잇음 자알부탁
합니다 요기계가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애지 중지 할라고 효창트레일러 구입햇네요
안쪽으로잇는 지게차고압력타이어 라네요
삼백이나 좆는데 비싸게 준건 아닌지 모르겟구먼요 너무길게 쓴거 같아 줄입니다
정비쪽으로 찾아볼게요 트랙타 마력큰거 중고에 신경좀 쓰고잇는데 비싸닌칸 눈요기만 하네요
첫댓글 농사규모가 크신것 같습니다. 450.55.65는 탈곡통길이가 같고 70.72.85부터는 탈곡통길이가 길어 미탈이 보완
되었고 미탈은 시브(흔들채)가 잘작동하는지도 확인하세요
대동5조 잘사셧네요
수입기계와 비교해도 전혀손색없습니다
작업능률하며 속도빠르고 처리깔끔하고 상승 높이되고 진짜 좋습니다
뒤로 낱알은 안나가는지 동양6조 이세끼는
안 나가는거 같드라구요 소문듣고 사긴 햇는데 탈곡통이 대동껀 1개 라서
처리 걱정도 햇는데 갠찬타고 하니
기분 조아요 추석끝나고 고시히까리 처음
밸려고 하는데 기대해 봅니다
선택은 잘 하신것 같습니다ㅜ
국제.동양5조와는 크기 자체에서도 틀립니다
그만큼 탈곡통길이나 모든베이스 자체가 한단계높다는 뜻이겠죠
콤바인트레일러 제작회사가 잘 알더라고요
대동얀마구보다용하고 국제동양용트레일러하고 크기도 다르다고요^^*
올 처음벼베기 하는도중 막히고 예취카날 흔들어주는로트 아침에 운전석꺼 부러지고 오후에 조수석 쪽 부러지고 ㅇㅔ고에고
실사용자입니다 200시간 넘게 사용중인데 뒤로나가는 벼알 없습니다. 다만 조향이 둔탁해서 운전하기에 불편 4조생각하시면서 운전하면 안죕니다. 내구성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