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MINI KOREA ★ (미코)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 미코회원 사진방 ... ㅁ 어제 오후에 미니를 출고 받고...
snuk 추천 0 조회 720 06.04.12 01:19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0.20 23:59

    첫댓글 아..부럽다..난 아직도 한달 남았는데...다음 입항은 언제쯤 되려나...

  • 05.10.21 00:01

    축하드립니다 ^^

  • 05.10.21 00:22

    홈런 검댕이 보다...훨씬~~번쩍번쩍하네요^^ ㅎㅎㅎㅎㅎ

  • 05.10.21 07:02

    누나 홈런이두 번쩍번쩍해!!

  • 05.10.21 00:24

    어제 매장에 들렀다가 뵙던거 같네여^^ 혹시 담당딜러가 장땡땡씨????? 어제미니출고 상당히 많이주인찾아 가더라구염!! 이쁘게 잘관리하세염^^

  • 05.10.21 01:28

    2천까지가..너무나도 멀고험하다는..그 길들이기!!ㅎㅎ

  • 05.10.21 02:01

    역시 광발 쵝오 ㅋㅋㅋ 홈런~ snuk 님 이랑 해서 쿠퍼 검둥 삼총사 맹글자 ㅋㅋㅋ

  • 05.10.21 07:03

    (귓속말) 형우리 광발에 좀밀리지안을까?^^;

  • 05.10.22 03:45

    (콧속말) 어서 왁싱하자고

  • 작성자 05.10.21 02:08

    아네~ 장땡땡님입니다 하하하~ 잘 타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얼굴보면 누구신지 알겠내여 ㅋㅋㅋ

  • 05.10.22 21:22

    알죠~^^snuk님땜시롱 장땡땡딜러님에게 바빠서 커피두 못얻어먹구...ㅠ.ㅠ

  • 05.10.21 02:52

    지금의 페이스라면 일주일이면 2000km 돌파 하시겠군요...어서 봉인 푸셔야죠...c200k도 운전이 재미있는 차인데...미니는 또 다른 맛이 있죠...^^

  • 05.10.21 03:41

    저도 차 나오면 2000km 채우려고 하루종일 타고 돌아다닐거 같아요~^^

  • 05.10.21 07:05

    snuk 님 반갑습니다! 검은색 미니 멤버가 느니 기분이 좋네요 ^^

  • 05.10.21 08:21

    8000 넘기고있습니다. 아직도 땃땃한 아랫목이네요..^^

  • 05.10.22 03:20

    옆모습이 프로게이머 서지훈선수랑 닮으셨네여~ㅋ 스타를 조아해서 ㅋ~ 차 멋집니당~!!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