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일이 없어서 쉬느라;; 오늘까지 약 250km정도 달렸습니다. 새벽에 고속도로도 달리고~ 오늘 낮에는 교외도 한번 돌고 오고 ㅎㅎㅎ 차가 너무 좋아서 내리기가 싫습니다 이 기분이 언제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여하튼 빨리 2000km를 넘기고 더욱더 신나게 밟고 싶내여^^ 집에있는 Benz_c200k와는 정말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꼬불길에서 너무나도 안정적인 코너링과 썬루프와 창문 을 다 열고 약 120정도만 밟아주면 속도감도 좋고 시원 한게 너무나 좋습니다. c200의 240km가 전혀 부럽지 않습니다. 오늘찍은 저와 저의 미니입니다^^
첫댓글 아..부럽다..난 아직도 한달 남았는데...다음 입항은 언제쯤 되려나...
축하드립니다 ^^
홈런 검댕이 보다...훨씬~~번쩍번쩍하네요^^ ㅎㅎㅎㅎㅎ
누나 홈런이두 번쩍번쩍해!!
어제 매장에 들렀다가 뵙던거 같네여^^ 혹시 담당딜러가 장땡땡씨????? 어제미니출고 상당히 많이주인찾아 가더라구염!! 이쁘게 잘관리하세염^^
2천까지가..너무나도 멀고험하다는..그 길들이기!!ㅎㅎ
역시 광발 쵝오 ㅋㅋㅋ 홈런~ snuk 님 이랑 해서 쿠퍼 검둥 삼총사 맹글자 ㅋㅋㅋ
(귓속말) 형우리 광발에 좀밀리지안을까?^^;
(콧속말) 어서 왁싱하자고
아네~ 장땡땡님입니다 하하하~ 잘 타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얼굴보면 누구신지 알겠내여 ㅋㅋㅋ
알죠~^^snuk님땜시롱 장땡땡딜러님에게 바빠서 커피두 못얻어먹구...ㅠ.ㅠ
지금의 페이스라면 일주일이면 2000km 돌파 하시겠군요...어서 봉인 푸셔야죠...c200k도 운전이 재미있는 차인데...미니는 또 다른 맛이 있죠...^^
저도 차 나오면 2000km 채우려고 하루종일 타고 돌아다닐거 같아요~^^
snuk 님 반갑습니다! 검은색 미니 멤버가 느니 기분이 좋네요 ^^
8000 넘기고있습니다. 아직도 땃땃한 아랫목이네요..^^
옆모습이 프로게이머 서지훈선수랑 닮으셨네여~ㅋ 스타를 조아해서 ㅋ~ 차 멋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