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기능성 표시 '피키타카' 브랜드 론칭
기능성 원료 담은 신제품 초콜릿 5종 출시
대상이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신제품 초콜릿 5종을 선보였습니다.
'피키타카'는 색다른 방식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입니다.
한 손에 들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핸디푸드 형태로 '간편호감식 (FEEL GOOD HANDY FOOD)'을
표방해 기능성 원료를 보다 쉽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 '피키타카(PIKITAKA)'는 '까다로운'을 뜻하는 'Picky'와 '짧고 간결한 패스',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주고받는 대화'를 의미하는 스페인어 '티키타카(Tiqui-taca)'의 합성어로, 건강에 누구보다
까다로운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고민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대상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Healthy Pleasure)' 열풍 속 현대인들의 변화된
식습관에 주목해 기능성 표시 식품 브랜드 '피키타카'를 론칭하고 새로운 형태의 건강 간식으로
관련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방침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 아몬드 카라멜초코 △ 아몬드 베리초코 △ 캐슈넛 밀크초코 △ 마카다미아 요거초코
△ 아몬드 민트초코 등 초콜릿 5종입니다.
5종 모두 벨기에산 초콜릿과 각각의 맛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견과류를 사용했으며, 저마다 다른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한편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 2020년 12월 일반식품에 대한 기능성 표시를 허용했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식품에 충분하 과학적 근거를 갖췄거나 건강기능식품에 쓰이는 29종이 기능성
원료 또는 성분을 함유했을 경우 이를 제품에 표기할 수 있게 됐습니다.
<보건뉴스>
한국허벌라이프, '프로틴 크런치' 출시
1회 단백질 7g 섭취 가능한 토핑 제품
건강.웰니스 뉴트리션 전문 글로벌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단백질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토핑 제품
'프로틴 크런치'를 출시했습니다.
신제품 '프로틴 크런치'는 단백질 제품의 선택권을 프로틴 파우더, 프로틴 바 등에서 더욱 광범위하게
확장해 언제 어디서든 다양한 방식으로 맛있게 단백질 섭취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입니다.
'프로틴 크런치'는 바삭한 식감에 달콤한 초코렛맛이 돋보이는 토핑 타입으로 1회 권장 섭취량인
10g으로 단백질 7g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토핑 제품인 만큼 쉐이크, 요거트, 샐러드 등 개인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프로틴 크런치'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틴 크런치'를 활용해 단백질을 맛있게 보충할 수 있는 레시피도 다채롭게
제안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프로틴 크런치'출시를 기념해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월 6일 부터 29일까지 기간 내 선착순으로 '프로틴 크런치'를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시용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크런치 보틀'을 증정합니다.
정승욱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의 맛 선호도,
편의성, 그리고 영양적인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신제품 '프로틴 크런치'
로 취향에 맞는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을 구성하시어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