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뉴스] 천공 "일본에게 고마운 생각 해야 한다" 영상 공개하려하자... / YTN 2023. 3. 22
1. 세상은 무속 혹은 주술적으로 흘러가거나 혹은 과학적으로 흘러가지 않습니다. 세상이 흘러가는 것을 무속 혹은 주술 혹은 과학적으로 흘러간다고 보는 것은 이런 것들에 심취한 사람들이 세상을 보고 해석하는 방식일 뿐입니다. 세상은 그냥 자기 나름대로 흘러가는 방식이 있는데 그것은 힘의 균형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수행을 하면서 살아 온 사람입니다. 그러나 단 한번도 세상을 무속적 혹은 주술적으로 흘러간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습니다. 그러나 세상이 흘러가는 것은 수행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측면이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런 것을 신비화해서 이야기해 본 적은 없습니다.
저의 입장에서 냉정하게 말한다면 세상은 신비스럽지도 않고 고리타분합니다. 다만 사람들은 세상 전체를 보지 못하고 부분만을 보고 판단하기 때문에 이상한 말들을 하는 것입니다. 나의 입장에서 세상을 보지 말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세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것에 익숙해지고 나면 내 입장도 아닌 또한 상대방의 입장도 아닌 아무 입장도 아닌 관점에서 세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세상은 단지 힘의 균형에 의해서 흘러간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힘의 균형이라는 관점에서 보았을 적에 윤석열은 끝났습니다. 그리고 이 상황에서 윤석열에게 힘을 실어 줄 다른 어떤 힘은 없습니다. 일본 주술사 수만명이 모여서 주술을 외운다고 해서 이 상황이 바뀔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왜나하면 불법 내란 친위 군사 쿠데타가 벌어진 지금의 이 상황은 단순하게 윤석열에 의해서 벌어진 것이 아니라 미국, 일본, 친일파 그리고 한국의 민중들 그리고 세계사적 흐름이 모두 반영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기 자신만의 부귀영화를 위해서 이 땅의 민중들을 압살하던 자들의 말로가 시작되었습니다.
오레슈닉 피폭 정밀 사진/ ‘신의 지팡이’ 아마게돈 막는다/ 둠스데이 벙커 무력화...스캇 인간과 자유
2. 오랫동안 인류를 분탕질하고 악을 행하던 미국과 서방의 힘은 다 했습니다. 아직은 사람들이 주류언론에 속고 있지만 그리 오래가진 않을 겁니다.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