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립선암에 사용되는 호르몬주사는 암을 고치는 것과는 아무런 관련성이 없습니다. 인위적으로 호르문을 억제한다고 해서 인체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은 아닙니다.
언젠가는 내성이 오게 되고 그 때는 억제 시킨 것만큼 빠르게 자라나기 때문에 과연 효과가 있는 것 인지 의문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것은 마치 고혈압약이라고 판매되는 것들이 고혈압의 원인을 전혀 제거 시키지 못하면서 단지 인간의 심장박동이나
햘액흐름을 늦추어 버리는 화학약물을 복용케 함으로써 인체의 기능이 많이 떨어져 인체에서 끓임없이 발생하는 노폐물들을 제대로 배출 시키지 못함으로 오히려 나중에는 병을 키우게 되는 이치와 같다고 할 것입니다.
사실 거의 대부분의 화학약물이라는 것들은 석유로 만들어진 것으로 나타나는 증상만 억제 시키는 약물인데 어떤 한부분을 억제 시키려면 다른 부분은 튕겨져 나올 수 밖에 없는 것이 자연의 이치이며 그에 따라 다른 곳에 문제가 발생하고 병이 악화 되는 것입니다.
전립선에 사용하는 호르몬 주사의 부작용으로 심장마비가 있습니다. 호르몬 주사를 맞는 전립선암환자들중에 상당수가 심장마비로 사망하였다는 연구사례가 있습니다. 그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바로 오염물질을 제거해 내지 못하도록 호르몬 억제제가 작용하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인체의 기능을 억제하고 차단하면... 인체기능이 작동되지 않아 여러가지 부작용이 발생하는 것이며 인체의노폐물을 몸밖으로 배출 시키지 못하여 심장의 혈관이 노폐물이 축적되어 막히면서 심장마비가 일어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병의 원인을 제거하지 못하는 치료법은 해서는 안될 것이며 몸속을 깨끗하게 해주는 자연치료법이 제대로 된 근본원인을 제거하는 치료법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호르몬 불응이 되었을 때는 그 어떤 것으로도 고치기가 어려운 상태가 되었다고 보면됩니다...오랜동안 발암물질이 전립선에 축적되어 기하급수적으로 자라는 것을 억제할 수가 없으며.. 전립선에 쌓인 발암물질의 양이 너무 많아 제거하는 것도 어렵기 때문입니다.
항암제와는 다른 것입니다. 호르몬 요법은 인체의 기능을 약화 시켜 성장을 늦추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