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가물과 바닷물의 온도가 올라가니 대기온도 따라 덩실 올라가는
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야마하 젯트보트 트윈엔진 합해 8기통!!!
점검하던중 여름을 잘 댕겨볼려고 엔진오일,점화코일,플러그를 교체하던중 에공
좌측 엔진의 2번 프러그가 달랑 부러졌다고 연락이 오는군요
390km를 탈려 홍천강에 도착한 시간은 새벽 3시50분
모든 작업 완료후 오전8시
내려오는데 차량이 어마어마하게 밀려 올라가는 모습에 놀라고
졸리움에 지치고 . . .
대표사진 삭제
야마하 트윈엔진
대표사진 삭제
야마하좌측엔진
대표사진 삭제
부러진프러그
대표사진 삭제
백탭부러진상태
대표사진 삭제
부러진백탭
누구나 부러진 플러그를 탈거해 보려 백탭을 사용하더군요
수상레저 보트의 플러그는 작업시 정말 조심해야 하는데요
결국에는 사용자가 백탭을 부러트려 백탭 탈거하는 시간이 1시간반- - -
대표사진 삭제
간신히 백탭탈거
대표사진 삭제
프러그 잔존물
대표사진 삭제
어스전극
대표사진 삭제
절삭재
대표사진 삭제
코일잔존물
백태을 사용하는 방법중 이런경우에는 절대 사용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유는 백탭이 들어가며 내경을 벌리는 타입이라 고착된 플러그 내경을 넓히며
더욱 단단함을 유지 시키는 꼴이 되기 때문인데요
아무튼 내시경의 도움으로 모든 잔존물 처리가 완료되어 작업을 무사하게 마칩니다
평택 기능장 카센타 최성은 010-2580-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