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세계 2024. 07. 22...바이든 사퇴, 민주당 대혼란, 트통 “3차 대전 막겠다” 밴스 “우크라는 남의 일“ 보리스와 잴랜이 난파선 탈출
전 세계 모든 정치인은 자기 자신을 위해서 일합니다. 이건 정치인 뿐만 아니라 모든 인간이 같습니다. 러시아의 푸틴 대통령 같은 이들조차 자기 자신을 위해서 일하는 것입니다. 결코 민중을 위해서 일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푸틴과 트럼프는 무엇이 다른 것일까요? 트럼프의 행동은 초국적 자본의 이익과 궤를 같이 합니다. 그래서 일찌감치 검증되지 않은 백신을 접종승인했던 것입니다. 반면 푸틴의 사고와 행동은 러시아 민중과 궤를 같이 합니다. 푸틴은 자기자신을 위해서 하는 행동이 곧 러시아 민중들을 위해서 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윤석열은 어떨까요? 윤석열도 자기 자신을 위해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그런데 윤의 경우 네오콘의 사주를 받는 미국 민주당 정치인들과 천공과 기타 온갖 잡다한 것들과 궤를 같이 합니다. 왜냐하면 그 자신의 원하는 것이 이런 것들과 맞아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재명은 어떨까요? 이재명은 초국적 제약자본과 궤를 같이 합니다. 물론 다른 초국적 자본들과도 궤를 같이 합니다.
그래서 지난번 민주당 당대표 출마연설에서 한 연설 속에 기후위기나 친환경 에너지 그리고 팬데믹 등 다보스 의제를 중점적으로 강조했던 것입니다. 물론 양념으로 "민생"이라는 말은 반드시 들어갑니다만 이재명이 말하는 민생이란 곧 초국적 자본의 의제를 실현하는 도구가 되는 것입니다. 진짜 한국의 민중들의 삶과는 아무 상관도 없다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진짜 민중을 위한 정치인은 없다는 말인가? 예.. 없습니다. 이게 구조적로.. 심리학적으로 있을 수가 없는 것입니다. 다만 푸틴의 경우처럼 그 자신의 정체성 자체가 러시아 민중과 완전히 일치할 때 그의 모든 행동은 러시아 민중에게 도움이 되는 것처럼 정치인이 민중을 위한 정치를 하려면 그 자신의 정체성이 민중의 정체성과 정확하게 일치해야 하는 겁니다.
왜 이런 이상한 글을 쓰느냐 하면 당신이 트럼프를 지지하건.. 푸틴을 지지하건.. 윤석열을 지지하건.. 이재명을 지지하건 지지하는 것은 자유입니다만.. 당신이 정치인을 지지하는 것과 그 정치인 본인들이 하는 행동과 생각과는 전혀 별개라는 것을 말씀 드리고 싶어서인 것입니다. 웃기지 않습니까? 그는 서쪽을 향해서 걸어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당신은 그가 동쪽으로 가고 있다고 믿으면서 그를 보고 지지하고 응원하며 당신의 바램을 그 정치인이 실현해 줄거라고 기대하는 것이.. 이게 모두 사악한 언론에 경도되어서 벌어지는 일인 것입니다.
바이든 사퇴, 민주당 대혼란/ 트통 “3차 대전 막겠다”/ 밴스 “우크라는 남의 일“/ 보리스와 잴랜이 난파선 탈출 (노딱)...스캇 인간과 자유
바이든의 대선 포기와 해리스!/소로스와 클린턴 부부도 해리스 지지!/한국의 대미외교, 그리고 NATO!/미국에 중국 자동차 공장 지으라는 트럼프!...월드 리딩
러시아의 게임체인저 FAB 유도 폭탄!/포탄,전차,포신 고갈설의 코미디!...월드 리딩
벨 통신 505, 샤만, 미 대사관 앞에서 노래 부른 이유 // 모든 채널 박탈, 죄 없는 노래에 자유를!
풍요의 약속 뒤에 숨겨진 위험성...미국 인사이드
↓한국의 정치인들과 과학자들과 의료진들과 민중들은 언제가 되어야 GMO의 악몽으로부터 깨어날 수 있을까요? 아마도 깨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악몽이 악몽인 줄 알아야 깨어나려고 할텐데 악몽을 아주 좋은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으니까요. 혹은 악몽이 악몽인 줄 전혀 모르고 있으니까요.
GMO 옥수수를 금지한 멕시코...진실과 거짓
↓바이든이나 트럼프 그리고 미국의 민주당과 공화당 그리고 거기에 속해 있는 정치인들은 유대계 앵글로색슨인 시오니스트들의 사주를 받아서 인류를 분탕질하고 있는데 그 기반이 되는 사상은 우생학이고 관련된 여러가지 사상 등의 베이스로 아래 나오는 철학자인지 뭔지 이런 나부랑이들의 사상을 베이스로 하고 있는 것입니다. 평생을 이런 이상한 생각에 사로잡혀서 생각하고 행동하다보니 자기들이 뭔 짓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는 상태가 되어버린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