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조앤언니 너무 반가웠어요 처음맛보는 파인애플 카테일과 모찌 너무 감사합니다!! 리아언니의 코스요리는환상 멋있는산행계획하고 저희를 늘챙겨주시는 방장님 늘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반갑고 즐거웠어요. 산행하러 하와이로 오세요! 🏄🏝️🌈
오랜만에 조앤언니네요? 보고싶네요.호떡인가요? 아니면 감자전인가요?츄릅~
첫댓글
조앤언니 너무 반가웠어요 처음맛보는 파인애플 카테일과 모찌 너무 감사합니다!! 리아언니의 코스요리는
환상 멋있는산행계획하고 저희를 늘챙겨주시는 방장님 늘감사합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 반갑고 즐거웠어요. 산행하러 하와이로 오세요! 🏄🏝️🌈
오랜만에 조앤언니네요? 보고싶네요.
호떡인가요? 아니면 감자전인가요?
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