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지부의 임원 정모가 오늘 맛있는 수제비 저녁과 함께 개최되었습니다.
해외 출장과 다리를 다치신 위원장님 몇 분외에, 참석해 주신 대부분 임원님들께 지부장님을 대신하여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모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반갑고 즐거운 얼굴들을 마주 할 수 있어서 무척 좋았습니다.
특별히 일부 새로 선임되신 각 분과 위원장님께 축하와 더불어 자주 연락드리고 지주 뵈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더구나 3월 4일의 시산제에 대부분 임원 및 회원님께서 참석해 주실 것을 약속하셨으니,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만남이 지속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시다시피 '박사모'는 근혜님을 사랑하는 모임이라는 순수 취지 뿐, 그 어떠한 강제성이나 부연의 부담을 가지실 필요가 없는 모임입니다. 따라서 회칙을 준수하는 한 무엇보다 자율적이고 친목적인 분위기가 훼손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결국 우리 스스로가 일치단결하고 서로 상부상조하는 자세가 가장 중요하리라 생각됩니다.
서로 상대방을 먼저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는 기본 자세야말로, 우리 수성구지부의 바람직한 방향을 형성하는데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스스로 솔선수범하고 남을 먼저 배려하고 끌어 안는 모습은, 앞으로 우리 수성구지부가 전국 최고의 지부로써 모범이 되는데 큰 원동력이 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향후 이러한 모습이 우리 '박사모'가 더욱 크게 발전하고 단결된 힘으로 우리의 목표를 이루는데 크게 일조할 것으로 감히 확신합니다.
저 자신부터도 지속적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임원 및 회원여러분.
오늘 비록 조촐한 음식과 함께 했지만, 뜻이 깊은 자리였지 않습니까?
'스타벅스'지회장님의 커피까지 즐거운 대화로 계속 이어지지 않았습니까?
앞으로도 오늘의 분위기가 계속 잘 이어져서, 더욱 많은 분들이 더욱 즐겁게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따라서 우리부터가 화합과 단결이 되지 않으면 그 어떤 발전도 기대할 수가 없는 것은 자명한 예측입니다. 임원님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이상 저만의 후기를 간략히 올립니다.
항상 박사모의 발전과 회원님들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_^)
박사모 대구 수성구지부 화이팅!!!
첫댓글 오늘도 변함없이 사이버 위원장님의 노고가 돋보이는군요,
2월정모는 나름대로의 뜻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화목한 모임이 될거라는 확신이듭니다.
3월4일 지산제의 참여에 많은 동행을 부탁하며, 그날뵙죠.
수성지부 화이팅 !!!
커피 한잔에 너무 과찬의 말씀을 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 마음까지 표현해 주신 사이버 위원장님 고맙습니다.
다음에도 차 한잔 대접하겠습니다.
참!!! 사이버 위원장님. 대운의 흑룡 한국화 너무 귀하고 감사합니다.
경안 선생님께도 안부 전해 주세요. 귀한 그림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지부장님이하 임원님 새로운 얼굴과 맛나는 수제비와함께한 뜻있는 정모 모든분의 얼굴에 행복이 가득한것같아 저또한 행복을 느낌니다 특히 사이버위원장님 감사합니다 너무나 고귀한 행운의 선물까지 챙겨주시어 다시한번더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스타벅스.위원장님 커피 향기을 심어주시어 감사합니다 너무나 뜻깊은 정모였읍니다 님이있어 박사모 수성지부는
더욱발전하리라 믿읍니다 모든 임원님 다음에 뵙는날까지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쿵~ 충격받았습니다. 위원장님의 깜짝 방문과 과찬의 말씀까지.
제가 더욱 열정을 다하고 모두를 위해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알겠습니다.
어려운 걸음에 대해 거듭 감사드리고, 좋은 격려 말씀에 더욱 힘을 내겠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위원장님 칭찬에 다시 힘과 용기를 내어 봅니다.
늘 건강하시고 사업 번창하시기를 빕니다. 늘 처음과 지금처럼... 대한민국 박사모 화이팅!!!
易地思之님 수성지부임원후기와,출발을보니 님들이계시기에 마음든든합니다,
박사모활동은, 근혜님을위해,정도정치 잘사는복지국가 건설을바라는 마음입니다,
12년12월그날의승리을위해,남을배려하고 존경하는마음으로 우리모두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울님모두사랑합니다,,
아하...오랜만에 들어왔더니....지부 정모가 있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