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를 남기지 않을 시 무통보삭제 될 수 있습니다.
출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nboard/225/?n=69585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광고모델로 지드래곤(GD)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심병희 넷마블 마케팅실 이사는 "트렌드를 선도하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지드래곤과 모바일 MMORPG의 대중화를 이끈 <레볼루션>의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모델로 결정했다"며 발탁 배경을 밝혔다.
넷마블은 지드래곤을 내세운 광고로 <레볼루션>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고, 모바일 MMORPG 시장을 확대한 선도적 이미지를 계속해서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광고도 등장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시장의 판도를 바꾼 <레볼루션>과 지드래곤의 혁신성에 초점을 맞췄다. 촬영은 모두 완료돼 조만간 TV, 케이블방송, 온∙오프라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지드래곤을 기용한 광고를 통해 특별한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다양한 장소에 부착될 광고에는 인기 아이템 3종(아데나 10만/스킬 포인트 100개/S급 무기)을 받을 수 있는 쿠폰번호가 노출될 예정이다.
게임에 접속하면 'R급 장신구'를 지급하는 푸쉬 이벤트도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열린다.
지난해 12월 14일 출시한 이 게임은 이틀 만에 구글,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에 올라 단 한 차례도 정상을 내주지 않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 14일 만에 누적매출 1천억 원 돌파▲ 1개월 누적매출 2,060억 원▲MAU(월 이용자 수/Monthly Active Users) 500만▲DAU(일 이용자 수/Daily Active Users) 215만 명이라는 <레볼루션>의 기록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세계 최고 수준에 필적할만한 기록이다.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레볼루션>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선사한다.
게임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첫댓글 이야 리니지 잘나가네................저도 하지만 역시 현질없이는 힘든게임 흑흑
광뒈역또~ 엘튀이 퐐~ 이런거 말구... 광고 좀 예쁘게 찍어주세요 ㅎㅎㅎㅎㅎ 리니지 화이팅!!
돈 진짜 잘 벌었나보네요... ㄷㄷ
사진 찰떡ㅠㅠㅠ 치명미 쩌네요ㅠㅠㅠ 광고 예쁜거 찍어주세요 제발.... 맨 윗사진 뭔가 그 비달사순 광고보고 마계 황태자라고 했던 글 생각나요ㅋㅋㅋ
캬 광고문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하다가 접었는데 다시 해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다 지웠는데 미친.
와...돈을 얼마나 벌엇으면 지디를....ㄷㄷ
사진 좋네요ㅠㅠㅠㅠㅠ광고 잘 뽑았으면ㅠㅠㅠㅠ지디 진짜 존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