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대표팀의 하재훈 기술분석관이 말리 코치로부터 무승부를 제의받은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말리전을 하루 앞둔 17일(한국시간) "말리 올림픽대표팀 코치와 우연히 만났는데 '내일 경기에서 0-0으로 비기면 양팀 모두에게 좋은 것 아니냐'는 얘기를 들었다"고 말했다.
사건(?)의 전말은 한국과 말리가 함께 숙소로 쓰는 테살로니키 하얏트 호텔 엘리베이터안에서 일어났다. 하분석관이 호텔 1층으로 내려가기 위해 엘리베이터에 탄 뒤 이어 말리 대표팀 관계자로 보이는 사람이 승강기에 들어왔다. 그는 하분석관이 한국팀 관계자라는 것을 알아보고 자신이 말리 올림픽대표팀 코치라고 소개한 뒤 "한국과 말리가 0-0 무승부를 기록하면 모두 좋지 않냐"고 말했다. 말리 코치의 돌발 발언에 짐짓 놀란 하분석관은 별다른 대답없이 살짝 웃어보인 후 엘리베이터에서 내렸다. 15일 그리스-말리전을 직접 지켜본 하분석관은 말리의 전력이 예상보다 강해 걱정했지만 말리가 8강전을 위해 굳이 한국전에 총력을 기울이지 않을 것으로 판단, 한결 마음을 놓을 수가 있었다.
한편 말리 올림픽대표팀의 코웨 감독도 17일 마지막 훈련을 마친 뒤 "한국전에서 무승부만 기록해도 8강에 오를 수 있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겠다"고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첫댓글 ㅡㅡ; Soccer 뉴스에서 퍼오셨네;; 이건 본지가 꾀됫는데
ㅋ 이영표 짓?
진짜인가요 이거-_-
ㅋㅋ 이영표 ㅋㅋㅋ
아스날 팬님 초딩말투좀 그만하세요. 초딩인거 아니까
무승부면좋져 ㅋㅋ
서로 좋은게 좋은거 아니겠어요 ㅋ 말리도 지면 떨어 질수도 있죠 ㅋ 말리 선수들이랑 우리 나라 선수들이랑 파라과이 경기 관전도 같이 하던데... 비기는 것도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저새끼들 저래놓고 뒤통수치는거 아니야?
즐이라고 해두지..
음..둘이올라가겠군
피구 짓이죠 ㅋㅋ 피구가 홍명보한테 한 짓
근데 말리 감독이 저렇게 말해놓고 뒷담까면 어쩌지?
아주 지랄을 떨어라
말리 야갔다
저런걸 말한 사람도 참;;;ㅉㅉ;;;
농담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