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던전에서 죽을시 게임이 종료돼는 사소하지만 유저한테는 매우 불편했던 문제 고치는데 3주가 넘게 걸렸습니다.
현재는 절전모드시 말타고 멍타는 심각한 문제가 있는데 왜 고칠생각도 안하십니까.
이거 건의한거 2주 넘었습니다. 운영진님들 사소한 오류더라도 긴급하게 대응해주세요
2. 지금 PVP 방어 수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방어력과 같은 수치로 적용돼는게 맞다면 방어력 15가 넘는 수치는 충분히 느끼고 체감될만한 수치인데 전혀 느껴지지 않고
지인과 간단한 실험도 해보았으나 전혀 느낄수 없었습니다.
PVP방어수치가 제대로 적용돼지 않는것이라면 PVP명중, PVP 무기저항등 모든게 의심될수 밖에 없습니다.
유저들이 이를 확인할수 있도록 방법을 간구해주십시요
3. 가챠뽑기라도 무과금 확률이 너무 높습니다.
예: 직업뽑기 100회시(11회권10번) 영웅1개 확정드랍 같은게 필요합니다. (이건 이미 수많은 게임에서 적용중인 시스템입니다)
운이 없는사람이라면 100만원을 써도 영웅 하나 못건지고 20회 천장만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현재 선물하기 계정값은 너무 낮아 결제할 의욕조차 안납니다.
이건 오히려 결제를 촉진하는 역할이될 것이며 결제하는 유저들도 만족할겁니다.
4. 마일리지 상품
기존 마일리지 상품은 최근 올라온 마일리지 상품과 많이 비교돼며 15만에 영웅 하나라면 누구도 뽑지 않을 쓸모없는 상품입니다.
수치를 조절해야만 합니다.
5. 전설 그로아와 탈것의 리뉴얼
현재 전설 그로아와 탈것은 특색이 있는것이 아니라 신규 유닛만이 매우 탁월하며
기존 전설탈것이나 전설그로아중엔 영웅탈것, 그로아만도 못한 성능을 가진점도 있습니다.
리뉴얼하시어 영웅보단 전설이 확실히 좋은 성능을 가지며 특색이 있도록 바꾸면 좋을것 같습니다.
6. 봉인된 템 봉인해제
어떤사람은 1방에 되고 어떤사람은 20번 넘게 시도해도 성공할 기미도 안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실패하더라도 유스틴처럼 어느정도 확률을 플러스 해주셔야 더 지를 의욕이 생기는것입니다.
전설템의 가치가 100인데 그템을 직접 봉인해제 하고자 1000도 넘는 가치를 날리는 사람도 있습니다.
봉인해제를 과금요소로 넣으신만큼 실패시 확률업을 넣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7. 엘리온때를 생각해주십시요
유저와의 소통을 하지 않고, 오류를 즉각 해결해주지 않고, 새로운 컨텐츠를 고민하지 않고, 오로지 과금만을 유도한다면
잘만든 엘리온과 같이 2년만에 섭종하게 될 것입니다.
첫댓글 PVP적용안되는거 한표 PVP명중포함 520이 넘어가는대 505방 캐릭에게 빗맞음이30%정도뜸 회피가 적용됬다기에는 말이안됌 깡명 482만 적용이되까 빗방이뜨는거임
네 적용이 안되는것 같아 문의까지 해봤는데 된다고만 하지 납득할만한건 안보여주네요
다수의 유저들이 적용 안된다고 느낀다는데 뭐라도 보여줘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