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민희-
무뇌아, 단세포의 별명을 가진 K양. 드라마로 떴는데 연기력은 그다지 평이 좋지 못하였다. 그 후론 CF로 거액의 돈을 거머쥔 연예인. 한때 '평민'설로 괴로워 하였던 K양. 이유는 사생활이 지저분해서. 낙태후 붓기가 빠지지도 않은채 화보 촬영을 하여 '똥배'로 오해 받기도 했다. 홀로서기에 성공한 가수 A 군( 강타) 와도 소문이 좋지 않았던 K양. 여기저기 껌처럼 붙는다 하여 연예계에서는 '껌딱지' 라고 불린다고.. 모 가요 프로그램(sbs인기가요)의 mc로서"여러분! 오늘 X나 덥죠?(존나 덥죠?)"라고 하여 청소년들에게 모범을 보이지 못한 K양은 mc자리에서 물러 날 수 밖에 없었다. 그 후 mc섭외는 들어오지 않았으나 mc자리에 섰을때 바보스럽게 말하는 이유는 평상시 입이 곱지 않아 언제 무슨말이 나올지 모르기에 란다. 또한 자신을 보고 몰려드는 팬들을 보고"파리떼가 꼬인다"고 하기도 한다.
역시, 연예인 하면 빠지지 않는 이 소리, 성형수술. 코 성형과 눈 성형을 한 K양은 날카로운 팬들에 의해 성형수술 사실이 드러났다. 그에 어떻해 대응을 할 지는 미지수.
이효리-
눈가의 주름살이 매력적인 그녀. 역시 사생활이 지저분하단 이유였다. S(서문)여교에서 '일짱' 한 주먹 했다던 여깡패. B(강병규?)군과도 절친한? 사이로 소문이 난 그녀. 눈 수술과 코수술을 한 후에 대담하게? 가슴에도 손을 댄 그녀. 요즘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다. 싱어송 라이터로서도의 그녀를 지켜보자.
김효진-
D(동덕)여고에서도 소문이 좋지 않은 그녀는 등교를 남학생과 오토바이를 타고 했다고 한다. 하지만 매니저 덕에 아침에 맛 보는 그 재미?는 더이상 할 수 없게 되었다고... K(강부자)여사의 권유에 밤마다 호프집에서 노래를 부른다는 그녀의 매니저는 밤마다 스케쥴이 없을때 그녀의 행방을 모색하느라 진땀을 뺀다고 한다.
서지영-
데뷔이후 달라진 여인. 귀여운 이미지에서 섹시한 이미지로 변신을 성공한 그녀. 얼마전 S(신화)그룹의 M(이민우) 군과의 스캔들로 팬들의 미움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 6번 이상의 낙태경험을 했다는 주위 사람들의 말은 팬들을 놀라게 할뿐..
명세빈-
순수한 여인으로 알려진 그녀 역시 유흥업소에서 '밤일'을 열심히 하는 연예인이다. 하지만 코수술을 망친 이후론 활동을 자제 하고 있다.
기타 연예인으로는 최지우, 턱수술로 인한 부정확한 발음 때문에,
그 후론 무식하게 큰 가슴을 창녀처럼 상업용으로 사용하는 J,K,S,H 양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