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에 진압 못한것이
이젠 되돌리기는 어렵고 조금씩 수정을 해야하지만
유저들이 원하는 양상의 공성전 시스템 할려면
여럿 유저들 경손실나게 점검하면서 바꿔야할텐데
공성전관련 시스템 안 돌아갈때
머리좀 맞대어서 연구가 될수 있다면 좋을텐데
애초에 성3개 취지가 뭐에요?
서버군에 성3개씩 .. 그냥 성1개로 하고 대규모전투하죠
수성팀 공성팀 제한걸고
성3개는 패션쇼하려고 만든건가?
빨간우산 파란우산 초록우산(=찢어진우산)
연합이란건 이헤하고 계시나요?
같은연합이 세율을 위해 다른연합에 안 뺏길려고 공성팀 들어가서
다시 연장 이런건가 거기에 조그만 반전은 상대연합에 숫세에 밀렷던 연합이
막타쳐서 우승 할 기회도 주는 ...
서버내에 적대구도 없다면 서버군 내에서 적대구도가 있겟고 ..
서버군 내에서 전투가 지금 한계치인거죠?
서버이전 시스템을 분기별로하신다니 이전 때마다 대립 구도가
달라지긴 하겠죠.
그에 따라 공성전 양상도 달라지겟고 .
쇼맨쉽이 없는 한 절대 사수하깄죠 .
우리는 유저들을 위해서 백그라운드를 만들어놨으니
유저들이 이전하면서 새로운 대결 양상들을 만들어가라 .
공성전 시스템은 더이상 올라가기 힘든 핵과금러분들을 위해
계속 업그레이드 해주셔야합니다 .
성장 전투 pvp 재미없다고 접지 않게. 캐쉬 , 아이템만이 답 아닙니다 .
유저들끼리도 동등한 우세한 약한 캐릭들과 싸워 가야만
더 캐릭에 투자할 생각이 생깁니다 .
우물 안 개구리로 캐릭들을 만들어 주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