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대통령은 즉각 김하중 통일부장관 경질시켜라!!
김하중 통일부장관의 12일 김대중평화센터(남한종북화센터)의 축사에서 좌,우가 불분명한 이명박 정권와 정통우익을 향한 폭탄 발언을 쏟아내 파문이 일고 있다.
이날 6.15선언 8주년의 기념행사 축사 요지는 이명박 정부는 “7.4 공동성명” 남북 기본합의서와 비핵화 선언 “6.15선언” “10.4” 선언 등을 그대로 수용 북한과 협의할 용의가 있다. 고 강조한 후 우익지도자들로부터 맹비난의 화살이 쏟아지고 있다.
김하중 통일부장관은 신문도 안보며, 방송 못 보는 가 정말 답답한 인사이다. 청계광장과 시청 앞 광장에서의 종북자들에 난동이 뭣? 때문에 무엇을 위한 천막 노숙데모인지 그렇게도 감을 잡지 못 하시는가?
통일부장관!!
전 국민 앞에 무릎 꿇고 “종북자적인 입장의 발언”지금당장 취소와 함께 이 시각으로 통일부 장관직을 사퇴하라~!!
종북자들과 10년을 하루같이 피터지게 싸워 이제 겨우 우익의 이명박 정권을 창출해 냈는데, 이건 아닌 밤중에 홍두깨도유분수지, 멀쩡한 남에 다리 벅벅 긁으며. 맹한 소리를 가책 없이 하는 통일부장관이었단 말이던가,
이렇게 정권 심장부에 똬리를 틀고 앉아 김대중을 변론하고 있는 장관을
이명박 대통령이 처내지 못하면 우익이 똘똘 뭉쳐 끌어내려야 한다.
김하중 통일부장관은 지금당장 사퇴하라!!
그대와 같은 장관 자유대한민국 국민은 원치 않기 때문이다.
김하중 통일부장관 같은 부류의 종북자들 때문에 수많은 서민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10년간 북에 퍼넘 긴 협력자금을 타 저개발 도상국에 투자를 했다면 모르긴 몰라도 우리나라가 현재 GNP3만~4만$ 국가가 되어있을 것이다.
종북자들에게 나라가 발목이 잡혀 이지경이 되었는데 우익정부의 통일부 장관이라는 자의 입에서 그런 말이 나온다. 언어도단이다.
통일부장관은 즉각 사퇴하라!!
오늘 오후 3시 서울역 앞 광장에서 미친소 촛불집회 “대반 우익집회”가 있습니다. 모든님 시간을 내시여 참석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출처: 장재균의 세상사는 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장재균
첫댓글 누구 경질 시킬 필요 없이 깜도 안되는 멍텅구리 부터 내려오면 다끝납니다 국민이 존경하는 대통령 우린 그런분을 원합니다 애시당초 사기꾼은 안된다고 이것이 정답 ~~하루라도 빨리내녀오는게 사는데 지름길이다 ~~
첫댓글 누구 경질 시킬 필요 없이 깜도 안되는 멍텅구리 부터 내려오면 다끝납니다 국민이 존경하는 대통령 우린 그런분을 원합니다 애시당초 사기꾼은 안된다고 이것이 정답 ~~하루라도 빨리내녀오는게 사는데 지름길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