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벌써78일 연체가 되었네요..삼성카드를 시작으로 현대스위스7일,롯데캐피탈,bs캐피탈1일씩..연체되기 시작해서 이제 점점 더 겁이나기 시작하네요..삼성카드에서 지급명령서가 특송으로 와서 이의신청과 답변서를 6월 22일 보냈습니다. 그 후로 문자 몇번 전화 몇 번 오고해서 계속 다 피했더니 오늘 문자로 법처리 담당자이며 연체로인해 강제집행부서로 이관되었으니 좋은 제도가 있으니 연락달라고 문자가 왔는데 통화를 해야되나요? 통화를 해서 워크아웃 사실을 알리는게 나은가요?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no3.nayana.kr%2F%7Elaj0911%2Fbaner.jpg)
삭제된 댓글 입니다.
등기올때 미리 가르쳐주지 않더라구요..저는 이렇게 도움이 많은 카페를 늦게 알아서 오는 데로 다 받았는데 그러지 말고 반송시키라고들 하시네요..저도 가끔 연락이 오더니 특송이 오더라구요..그것도 금감원에 민원넣고 추심하는 곳 대표라는 사람하고 통하한 지 이틀만에..너무 어이없어서..추심 당분간 안한다고 불법추심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까지 한 사람이..믿을 사람 없습니다.
특송받아서 이의신청서,답변서 같이 보냈어요..딱 2주 맞춰서요..조금이라도 시간을 벌 수 있을까해서요..님도 등기오는 거 받지 마시고 반송 시키세요..기운내세요..저도 50일쯤에 신복위가서 상담하고 40일을 어떻게 보내나했는데 오늘이78일 되었네요..힘내세요
법적문건 없이 강제집행 못합니다. 집행할때는 법원 집행관 대동하에 집행을 해야하니 그리고 집행 문건 가지고 옵니다. 협박성 문자입니다. 지속적으로 협박성문자를 보낸다면 금감원에 민원 올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문자 오는게 단체로 보내는 겁니다. 연체날짜에 맞춰서 단체로 보내는 거니 걱정하지 마세요. 저도 단체 문자인줄 모르고 급여압류 및 방문한다 해서 민원 올렸더니 그 저축은행에서 그러데요. 단체로 보낸거라고 그리고 문자 보내는데로 행동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말 그대로 협박입니다. 돈 받아낼려는
법원들어가서 사건조회해보니 제가 보낸 이의신청서와 답변서가 접수 되었다는 내용만 나오고 결과에는 아무 것도 조회가 되지 않네요..그럼 아직 더 이상 진행이 되지 않은건가요? 혹 집행이 되면 연락이 먼저오나요? 시부모 님과 한 집에 살고 있고 부모님은 아무것도 모르셔서 너무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