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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뉴욕 연준 지역 및 커뮤니티 뱅킹 회의에서 Bowman 주지사의 개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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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4월 18일성적표(PDF)
좋은 아침입니다. 영상으로 여러분과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올해 지역 및 커뮤니티 뱅킹 컨퍼런스에 저를 초대해 주신 뉴욕 연준 감독관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러한 포럼을 통해 우리는 업계 은행가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현재 은행 환경에 존재하는 다양한 문제와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 다룰 주제로는 비상 자금 조달, 운영 준비 상태, 시장 불확실성, 은행 혁신 등이 있습니다. 우리 의제에 관한 이러한 주제와 기타 여러 주제를 논의하기 위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우려 사항을 강조하고 논의에 유용한 배경을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변경된 감독 기대치를 식별하고 싶습니다.
오늘날의 은행 환경 및 위험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전 세계와 미국에서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고 은행이 전염병, 급격한 금융 위기 등 관련 위험에 직면하고 완화하도록 요구하는 여러 가지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이자율의 급격한 상승과 관련된 인플레이션 상승, 업무 및 비즈니스 선호도 변화로 인한 CRE 시장 불확실성, 은행 산업에서 제3자 핀테크 참여 증가, 2023년 은행 실패 등이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분야에서 변곡점에 직면해 있습니다. 유동성 위험 및 금리 위험과 같은 일부 전통적인 위험은 은행 및 규제 기관의 우선순위가 높은 관심사가 되었으며, 제3자 위험 및 사이버 보안 위험과 같은 다른 위험은 계속 발전하여 새로운 과제를 제기합니다. 은행가와 규제 기관은 모두 이러한 문제에 대한 우리의 대응이 은행 시스템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리고 안전과 건전성, 소비자 보호, 미국 금융 안정성, 미국 금융 시스템 내에서 은행의 지속적이고 미래의 역할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 고려해야 합니다. .
은행은 위험 관리 프레임워크가 기존 위험과 새로운 위험을 모두 적절하게 식별, 측정, 모니터링 및 통제하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이들은 책임감 있게 계속해서 혁신해야 하며 구현 전과 서비스 및 고객 참여가 발전함에 따라 위험 관리 프레임워크가 새로운 제품 제공을 설명하도록 해야 합니다.
규제 기관은 은행이 이 여정을 시작하고 계속할 때 가장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감독 및 규제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많은 장단점을 고려해야 합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롭고 진화하는 위험에 대응하여 민첩성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은행은 도로 규칙에 접근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감독자는 새로운 위험을 적절하게 식별, 감독 및 규제하는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규제 기관은 은행이 고객과 지역 사회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상품 제공을 확대함에 따라 책임감 있는 혁신을 장려하고 지원해야 합니다.
위험 관리 및 비상 자금
비상 자금 조달 계획으로 전환 지난 몇 년 동안 경제가 직면한 도전과 충격의 증가를 고려할 때 은행은 이러한 상황을 고려하여 비상 계획 활동을 계속 발전시키고 업데이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위험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비상 계획을 테스트하기도 합니다.
지난 봄 은행 업무 스트레스와 은행 파산 이후 이러한 위험으로 인해 일부 기업의 유동성 위험이 높아졌습니다. 본인은 뉴욕 연은 및 연방준비제도 전반의 감독관들이 적절한 위험 관리에 관해 주 회원 은행 및 지주회사와 협력했으며, 은행의 상태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할인 창구에서 긴급 차입을 포함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했다는 사실을 이해합니다. 비상 유동성. 작년에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eral Reserve Board)는 예금 기관이 비상 자금 조달 계획을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업데이트해야 한다는 내용의 업데이트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1
모든 은행은 비상 비상 자금 조달 계획을 마련해야 합니다. 유동성 계획에는 가장 필요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자금 출처에 대한 접근이 포함되어야 하며, 여기에는 연방 주택 대출 은행이나 할인 창구에서 차입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언급한 바와 같이, 감독당국은 은행이 비상 자금 조달원을 설정 및 유지하고, 비상 자금 조달 계획을 테스트하고, 그러한 계획이 검토 과정에서 적절한지 평가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지만 감독자는 은행가가 아닙니다. . 그리고 우리는 감독자에서 경영진 구성원으로의 선을 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은행 경영진의 의사결정을 방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유동성 요구 사항과 감독 기대치가 은행의 규모, 복잡성 및 위험 프로필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감독 변경
규제 기관은 진화하는 위험에 비추어 은행 시스템의 안전과 건전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위험은 지난 봄에 보았듯이 은행 감독의 결함으로 인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은행 실패와 이를 둘러싼 사건 및 상황은 검토, 자기 성찰, 그리고 필요한 경우 규제 및 감독의 확인된 격차에 대한 적절한 목표 변경을 보장합니다. 우리는 은행 감독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을 개선할 수 있는지 주의 깊게 조사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 우리는 감독 프로그램, 팀 및 기대치를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은행의 복잡성, 규모, 위험 프로필 및 활동 범위에 따라 규제 대상 기업 전반에 걸쳐 효율적이고 효과적이며 일관된 감독이 구현되도록 해야 합니다. 적법한 절차를 존중하고 감독 기대치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감독을 수행하는 것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최근 엄청난 양의 규제 및 감독 개혁과 제안된 개혁과 더불어 감독 기대치 및 프로세스의 변화가 은행에 추가적인 도전과 위험을 안겨줄 것임을 인정해야 합니다. 안전하고 건전한 금융 시스템을 촉진하고 금융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감독 프로세스와 우선순위를 일부 변경하는 것이 적절할 수 있지만, 가장 두드러진 위험에 적절하게 초점을 맞추는 것은 효과적인 위험 관리와 효과적인 감독을 위해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로 인해 은행이나 감독당국이 핵심 및 신흥 리스크에 집중하는 데 방해가 되거나, 특히 중소형 은행의 경우 은행 시스템의 장기적인 생존 가능성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컨퍼런스가 신중한 위험 관리와 안전하고 건전한 금융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협력할 수 있는지에 대해 개방적이고 솔직한 대화의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오늘 시간을 내어 우리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컨퍼런스가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 이러한 문제를 여러분과 함께 논의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1.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연방 예금 보험 공사, 국립 신용 조합 관리국 및 통화 감사원 사무국, " 유동성 위험 및 비상 계획에 대한 기관 업데이트 지침 ", 보도 자료, 2023년 7월 28일. 텍스트로 돌아가기
최종 업데이트: 2024년 4월 1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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