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ak9Cafe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초보자의 다양한 이야기 용품관련 '발사' 란 무엇인가요?
숨어푸 추천 0 조회 501 08.03.28 21:2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3.28 22:20

    첫댓글 탄성이 낮긴 하지만 고슴도치님 말씀처럼 무게가 극단적으로 가볍습니다. 그래서 합판의 중심층에 다른목재와는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두껍게 사용이 될수가 있고 합판의 두께가 증대되면서(무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반발력을 증가시킬수가 있습니다.

  • 08.03.28 23:57

    보통, 초등학생들의 만들기 공작 교구 프로펠러 글라이더 몸체에 사용되죠...

  • 08.03.29 00:11

    제가 읽은 어떤 소설책에서는 도마뱀구이를 발사나뭇가지에 꽂아서 판다고 하더군요. ^^;;

  • 08.04.01 10:07

    발사는 매우 가볍고 손톱으로 누르면 들어갈 정도로 약하면서 공을 잡아주는 특성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러니 아무래도 기본 반발력은 떨어지겠죠. 적어보니 고슴도치님의 말씀과 동일하네요.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