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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건의&오류 건의 아레나(경쟁 컨텐츠)가 재미없는 이유와 해결방안
홍 한나 추천 0 조회 442 23.03.03 11:5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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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03.03 12:36

    첫댓글 1번 개선할때는 아레나 게임시간을 늘리던지 얼티사용가능해줘야할듯

  • 작성자 23.03.03 12:46

    흐음...그러면 상대는 자동 얼티이고 우리팀은 얼티+ 수동컨이 가능해야 할까요? 물론 맵이랑은 다르게 유물을 가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대부분이 레전드 레플 유물들이라서 얼티를 가져갈 경우에는 대부분 쉽게 끝날게 눈에 보여서 이거는 양쪽다 쓰되 한쪽은 그나마 수동이 가능하다 정도밖에는 밸런스가 깨질것 같구
    (->이 부분은 꽤나 재미를 늘려줄 것 같네요. 방치형인데 무슨 수동이냐고 하실 수 있지만 애초에 경쟁 컨텐츠는 최종 컨텐츠라서 재미가 있어야 하는게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지금 다들 최종 컨텐츠가 재미없어서 불만들이 많거든요.솔직히 이게 벽람항로같이 캐릭터 수집 난이도가 낮아서 막 캐릭 다 키우면서 즐길수 있는 것도 아니라서 수집&컨텐츠가 꼭 필요할듯)


    시간 늘리는것은 그리 쓸모 없는게 30초 남았을때 방마저 50퍼가 낮아지는데 여기서조차도 못 뚫으면 사실상 지는게 맞는거겠죠?

    그래서 아래에서 말했다싶이 한두번 패배해도 아드리안 얻는거랑 비슷하게 한달에 아야메를 얻는 수준의 코인이 들어온다면은 사실 상관이 없지 않을까요?

    그리고 애초에 뉴비들은 이미 저희랑은 다른 아레나에 배치되어있으니깐요.

  • 23.03.03 12:51

    @홍 한나 전멸시켜야 이기는 구조에서 30초 패널티 기간에도 못잡으면 지는게 당연하진 않음. 애초에 얼티가 딜 비중이 크기때문에 얼티없이 동스펙 전멸 1분30초컷? 힘듬.
    자동 수동의 차이를 극복하기 힘드니 얼티는 그대로두고
    승패 결정을 남아있는 체력으로 하던지 pvp체력회복량 대폭감소하던지 해야할듯
    그리고 아레나뿐만아니라 겜시간이 30초라도 더 늘어나야 비올같은 스택류 캐릭들이 왕귀할 시간이 생김. 앞으로 나올 나오미도그렇고

  • 작성자 23.03.03 12:55

    @클레르그자체 오 승패결정 남아있는 체력랑은 진짜 괜찮은거 같네요.

    음...아니면 님말대로 전체시건을 2분으로 늘리고 방마저 깍이는게 솔직히 서로한테 적용되는거니깐 그냥 1분 10초 방마저깎 50초 정도면 충분할거 같은데요?

    근데 이러면 1분 30초의 규칙이 깨지니깐 아니면 방마저깍 구간만 50초로 늘리던지? 이게 좋아보이네요.

    음 확실히 스택형들이 살기 힘든면도 있어보이긴 하네요...근데 1분 30초가 스택형 제외하고는 딱 그 잘 정한 아슬아슬한 시간 지점인거 같아서...그냥 이번 르네 버프처럼 스택형의 스택 쌓는거를 줄이고 효과를 늘려주면은 간단하게 해결될것 같네요.

  • 23.03.03 12:55

    @홍 한나 ㅎㅎ이것저것 잘 참고해서 바꿔줬으면! 지금은 확실히 문제있음ㅠㅠ 게이트전선 다민 사람들 뭐때문에 남아있는건지 이해힘들지경

  • 작성자 23.03.03 12:56

    @클레르그자체 ㄹㅇㅋㅋ
    그래도 위에 적었듯이 스택형만 따로 버프하는게 맞아보임. 스택형 제외하고는 딱 1분 30초가 맛있는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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