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맨유의 수석코치인 카를로스 퀘이로즈는 크리스티아누 호나우두를 올드 트래포드에 남도록 설득시켰습니다.(News of the World)
☆ 아스날은 애쉴리 콜을 20m파운드에 첼시에 팔고 그 수익을 이용해 맨유의 타겟인 마이클 캐릭을 토튼햄으로 부터 사오는 하이재킹을 시도할 것입니다.(Mail on Sunday)
☆ 맨유는 5m파운드로 추정되는 우크라이나의 월드컵 스타 막심 칼리니첸코를 영입할 준비중입니다.(Daily Star Sunday)
☆ 아르헨티나의 월드컵스타 후안 리켈메는 비야레알에서 맨유로 이적하는 빅딜에 대해 거절할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프랑스 윙어 프랑크 리베리 또한 마르세유에서 리옹행을 원하며 알렉스 퍼거슨의 제안을 거절할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첼시의 감독 호세 무링요는 6m파운드의 세르비아선수 밀란 스테파노프를 이용해서 윌리엄 갈라스를 대체하길 원합니다.(News of the World)
☆ 맨유는 그들이 크리스티아누 호나우두를 레알 마드리드에게 보낼경우 벤피카의 시망 사브로사를 사기위해 14m파운드를 지불할 것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News of the World)
☆ 리버풀은 만약 그들이 칠레의 마크 곤잘레스의 취업비자를 얻게 된다면 해리 키웰을 내보낼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뉴캐슬은 마이클 오웬의 무릎부상에 대한 법적조치를 취할 경우 축구협회로부터 9m파운드이상의 보상금을 원할 것입니다.(Mail on Sunday)
☆ 첼시의 대미언 더프는 이번주 2년계약연장에 합의할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바르셀로나는 맨유의 루드 반 니스텔루이를 영입하기위한 움직임을 배제했습니다.(Daily Star Sunday)
☆ 맨유는 15m파운드에 마이클 캐릭을 위해 스퍼스에, 20m파운드에 페르난도 토레스를 위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오퍼를 준비중입니다.(Sunday Express)
☆ 토튼햄은 미들스브로의 스튜어트 다우닝에 대해 8m파운드를 준비중입니다.(Daily Star Sunday)
☆ 토튼햄과 포츠머스는 웨스트햄의 스트라이커 말론 헤어우드를 영입하기위한 경쟁으로 7.5m파운드선에서 교착상태입니다.(News of the World)
☆ 포츠머스는 크로아티아의 스타 다리오 스르나를 위해 5m파운드를 준비중입니다.(Daily Star Sunday)
☆ 아스날은 네덜란드 스트라이커 딕 카윗, 콜로 투레의 형제인 야야 투레, 웨스트브롬의 커티스 데이비스에게 관심이 있습니다.(Daily Star Sunday)
☆ 찰튼은 우크라이나의 월드컵 스타 안드레이 보로닌을 쫓고있습니다.(News of the World)
☆ 찰튼은 레딩의 스티브 시드웰을 잡기 위한 경쟁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이길 자신이 있습니다.(Daily Star Sunday)
☆ 안토니오 바라간은 리버풀을 떠나 데포르티보 라 코루냐로 떠날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리버풀의 키퍼 크리스 커클란드는 이번 주 위건으로 이적할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리버풀의 스트라이커 지브릴 씨세는 그가 감독 라파엘 베니테즈에 의해서 팀에서 나가도록 압력을 받았다고 밝힙니다.(News of the World)
☆ 레딩의 감독 스티브 코펠은 가나의 욘 멘사에 대해 4.2m파운드의 이적제의를 할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포츠머스의 감독 해리 레드납은 4.2m파운드에 가나의 슐리 문타리를 잡으려 합니다.(News of the World)
☆ 아스톤 빌라의 감독 데이빗 오리어리는 맨시티의 대니 밀스를 쫓고 있습니다.(News of the World)
☆ 함부르크는 아스톤 빌라의 스트라이커 밀란 바로스에게 5m파운드의 이적제의를 해왔습니다.(Daily Star Sunday)
☆ 디디에 드록바의 형제인 조엘 드록바가 퀸즈파크레인저스로 향할 수 있습니다.(Daily Star Sunday)
☆ 선더랜드와 미들스브로는 오스트리아의 롤란드 콜만을 쫓고 있습니다.(Daily Star Sunday)
☆ 유벤투스가 이번 스캔들에서 유죄로 강등이 될 경우 풀햄이 유벤투스의 파비오 칸나바로를 영입하려 할 것입니다.(News of the World)
☆ 위건의 폴 쥬웰 감독은 월드컵 스타인 니코 크라니챠르와 데니 란자트를 노리고 있습니다.(Daily Star Sunday)
☆ AC밀란은 블랙번의 루카스 닐을 노리는 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Daily Star Sunday)
☆ 제이슨 로버츠는 위건의 구단주 데이브 웰런씨와 사이가 틀어지면서 찰튼행을 원하고 있습니다.(Daily Star Sunday)
☆ 레알 마드리드와 브라질의 호나우두는 전 뉴욕메트로스타즈에서 이름이 바뀐 레드불뉴욕의 영입목표입니다.(Sunday Express)
☆ 에시앙은 DC유나이티드의 스타 프레디 아두에게 첼시에 입단하라고 조언하며 그의 국적을 미국에서 가나로 옮기라고 이야기 합니다.(The Observer)
http://news.bbc.co.uk/sport1/hi/football/gossip_and_transfers/5137822.stm
카페 게시글
… 해외축구소식
。기타정보 。
7월 2일 bbc 가쉽.- 맨유 C 호나우도 팔경우, 벤피카의 시망 사브로사 영입설
룬희도야지
추천 0
조회 536
06.07.02 17:39
댓글 6
다음검색
첫댓글 아놔 대니밀스... 진짜 오래만에 들어보는 이름... 플레이 스타일이 딱 내스타일이야... 투지투지...
드록바 형제도 있었고나ㅋㅋㅋ 우와/~
시망..저분...이름을 볼 때마다 깜짝! 놀라부린다는...그것두 만날 다른 사람 이름 뒤에 나오신단 말이지...전에 피구 뒤에 이름이 나왔을 땐 피구씨 급서거하신줄 알고 깜짝 놀랐다는...ㅡㅡ;;;;;죄송하게 생각한다규~~
시망 데리고 온다는 얘기는 며칠전에 나왔던 얘긴데... 그 외국게시판에선 다들 말같지도 않다고 해서 ㅋㅋㅋ 걍 피식하고 말았삼 ㅋㅋㅋ
헐 진짜 시망 데려올거야? 시망씨 넘 좋은데ㅠ
시망은 현재 벤피카에서 2000만유로이하로는 팔지않겟다고 햇는데 맨유에서 2200만(한화260억정도?) 오퍼넣엇네요.ㅋㅋ ..꾸준하게 베니테즈감독이 입질해온 리버풀이냐. 지 친구가뛰는 발렌시아냐... 궁금하겟군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