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대금은 저에게 입금 되어지는 것이 아니라 회사측으로 들어가서리...
제가 확인하구서 멜드리겠습니다.
일일히 신경 못써서 지송하구영.
최대한 회원님들에게 배달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잘못입금하신분들은 멜을 보내주시구여...hotsticker@carsticker.co.kr
아래내용은 입금 확인 되었다는 멜 입니다.
저희 벡터커뮤니케이션즈 - 카스티커에서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주문하신 스티커에 대한 일반적인 배송시간은 입금하신 익일부터 3일(72시간)이내입니다.
■ 입금에서 배송까지...
송금을 하신 익일부터 배송기간에 포함합니다.
토요일 오후 및 일요일, 공휴일 입금의 경우에는 배송일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천재지변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 기간 동안은 배송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정상적인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는 공지로 미리 알림 - 연말연시, 설날, 추석 등 연휴)
■ 입금한 익일부터 3일이 지났는데 스티커가 오질 않았습니다.
스티커가 도착이 되지 않는다구요?
아래의 예시를 잘 읽어보시고 한 번 더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주문자에게 직접 전달되지 않는 경우
관공서, 기업체, 군부대의 경우에는 본인에게 직접 전달되지 않고 우편물 수발을
담당하는 분들께서 수령하시거나 본인 부재시 직장 동료분께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학내에서 우편물은 우선 학교 우체국에 도착을 하며 과조교님이 해당 학과/부서로 수령을
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담당자에게 우선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파트의 경우 수령지에 폐문등의 사유로 경비실에서 보관하고 있을 경우가 있으니 확인해 주시고
기타 같은 번지내 거주하는 분들(윗집, 아랫집)이 수령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폐문, 주소불분명 등의 사유로 반송되는 경우
우체부 아저씨께서 두번 방문을 했는데도 수령할 수 있는 분이 계시지 않을 경우에는 우체국에 2일간 보관되어 저희에게 반송이 돌아오고 확인 후 다시 발송을 하게 됩니다.
스티커가 도착하지 않거나 받으신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메일주세요~
지금 읽고 계신 메일에 대한 회신을 주시면 됩니다.
메일주소는 (hotsticker@carsticker.co.kr) 입니다. 신속한 처리와 답변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