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죠에 시즈널템들이 많이 생겨서 갈때마다 오늘은 뭐가 생겼나 궁금한 마음으로 기대하며 갑니다.
우리 카페 회원님들은 요즘 트죠에서 뭘 구매 추천하시나요?!?!
마구마구 추천을 부탁드려요! ^_^
스패니쉬 타파스 샘플러.
스페인에서 온 치즈 샘플러인데 가끔 먹을때 괜찮습니다.
너티+크리미 치즈 샘플러라고 하는데 세가지 맛을 샘플할 수 있어서 좋아요.
브뤼오쉬 브래드.
달아요. 폭신한 하와이언 브래드+식빵 섞은맛이라고나 할까요?
너무 달다는 의견도 있긴한데 폭신폭신하고 부담없는 맛입니다.
홀푸드보다도 훨씬 저렴해서 가끔 사옵니다.
예전에 트죠 스프 종류가 더 많았던것 같은데 저의 착각이었던건지...
크리미 토마토 수프 맛있습니다.
콘수프도 있었던것 같은데 찾아보니 없네요.
각종 시즈닝도 부담없이 쓰기 좋아요. 예전 래소님 트죠글에 마법의 시즈닝 글도 올라왔었으니 참고하세요~
https://cafe.daum.net/austinlove/CfpS/55
케첩이며 각종 소스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요.
케첩은 HEB나 트죠에서 사는것 같아요.
트죠 헤드쿼터에 한국분 계시나요? ㅎㅎㅎ 고추장부터 김밥까지 요즘 없는게 없네요.
최고의 냉동 코너. 디저트며 각 나라 온갖 음식들이 많아서 재미나요.
항상 비어있는 김밥코너. 직원이 그러는데 트죠 넘버원 베스트 셀링 아이템이래요.
저도 딱 한번 사먹어 봤네요.
너무 많이 사면 진상 소리 들을까봐 두개만 샀는데 그 직원 아저씨 말로는 사람들이 5-6개씩 집어간대요. ㅎㅎ
김밥은 어디가고 마늘이...
잡채, 불고기, 파전, 떡볶이, 떡국떡... 진짜 뭐가 많네요.
예전글에도 썼는데 저 대만식 파전 맛없어요 ㅠㅠ. 제 입맛에는 순 밀가루 덩어리 맛이었어요 파가 너무 없어서.
비슷하게 생겼지만 한국 파전을 사셔야 합니다. 좀 기름지긴 하지만 에프에 돌려먹으면 한끼 반찬으로 꽤 괜찮아요!
떡볶이는 너무 달다고 호불호 갈리는것 같던데 어묵 추가해서 끓이면 꽤 맛있습니다.
저번에 아몬드 크루와상 비추한다고 적었는데 다시 먹어보니 크루와상이 아닌 공갈빵같은 ...
아무튼 그냥 아몬드맛 빵이다 생각하고 드시면 맛 괜찮습니다.
가끔 사다먹어요. 굽기 전날밤에 미리 꺼내놓고 발효를 시켜야 하는데 약간 술빵 냄새 나면서 맛있어요.
미니 크루와상.
사실 이 가격에 8개 작은빵 사는게 저렴하다 생각은 안들지만
갓 구운 빠삭한 빵냄새와 맛에 사먹는것 같습니다.
저는 밑바닥이 빠삭하게 구워진게 좋더라구요.
Apple Tatin Tartelettes 가 추천템 기사떠서 사와봤는데 프랑스식 디저트로
애플 타르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2분 전자렌지 돌리면 끝!
스테디 베스트셀링템이라는 마카롱.
태국식 코코넛 디저트인 Kanom Krok
이번 시즈널템인데 맛있다고 적극추천받았어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일단 집어오긴 했습니다.
저 라면은 비추해요.
에이치마트에서 파는 대만식 키키레스토랑 라면맛 (가격 사악) 생각하고 샀는데 그맛이 아니네요.
프리즈 드라이한 과일칩들 강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위에 뿌려먹어도 맛나요.
이것도 트죠 추천템으로 떠서 사봤는데 계피맛 디저트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소프트 베이크드 쿠키라 쫀득하고 계피맛 물씬나요.
레드 쉬림프 쓰기 좋아요.
같이 가신 지인분 말씀으로는 샘스 냉동 쉬림프도 좋다고 하네요.
냉동 갈비.
이것도 운좋아서 잘 걸리면 맛있고 아니면 가끔 비계 많은 고기가 온대요.
지인분은 맛있게 드셨다고 했어요. 파전이랑 갈비 김밥 떢볶이까지 트죠 냉동코너로 한상 차림 가능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당근 쥬스.
사이즈도 적당하고 맛있고... 자주 삽니다.
트죠 요구르트 맛있고 저렴해서 다들 추천하시죠!
모찌 케이크 믹스 이것도 너무 달다 아니다로 호불호 갈리던것 같던데 아무튼 히트템이라 그런지 또 돌아왔네요.
우베 모찌 팬케이크 믹스는 그 특유의 크레파스 냄새맛이 은근 중독성 있어서 사먹었는데 얘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안짠 소세지로 추천하는 스모크드 애플 샤르도네 소세지.
한국 소세지 맛은 아닌데 안짜고 순한 맛이라 좋아해요.
한라봉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지난주에 사먹었을때는 좀 시고 맛이 없더라구요.
시간 좀 지나면서 더 달콤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까지는 까먹기는 귀찮아도 포멜로 추천드려요.
다른 추천템들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트죠가 집에서 가깝지는 않아서 여기도 마음먹고 가야하거든요.
그럼 행복한 주말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_^
첫댓글 와 정말 트죠는 사랑입니다❤️ 저 타이 코코넛디저트 정말 궁금하네요! 당근쥬스 브리오쉬빵도 애정하는 것들이에요 이히힛
혹시 트죠 분홍팝콘 좋아하시는 분도 계실까요? 한번열면 그 큰걸 반을 먹게되어서 요즘은 자제하고 있어요😭
분홍팝콘은 뭘까요? 혹시 통통한 부처님 캐릭 그려진 건가요?! 얼마나 맛나면 봉지 오픈후 반을 드시는지 궁금해요!!
@제나 요거에요 ㅋㅋㅋㅋ 이게 심심한듯 한데 종종 짜고 달달한 알이 걸려요. 그럼 그걸 또 찾고자 계속 먹고 먹고 반복 그러다보면 반이 후딱 ㅋㅋㅋ 배가 안차서 더 그런가봐요 🐷
두유팩보다 조금 큰사이즈에 버섯스프같은건데 요거 추천이요. 1달러대로 저렴하고 소포장이라서 좋아요. 실온보관. 여기다 우유 베이컨 냉동브로콜리 넣고 파스타 해주면 간단 식사나 간식으로 좋아요. 떡볶이 넣어도 좋고요. 딸 친구들 와서 저녁먹고 갈까봐 한두개 정도는 쟁여놔요. 대신 솔디움이 엄청 높으니 자주 드시지는 마세요~
트조 빵은 맛없는데 대신 유통기한도 짧고 곰팡이도 잘 나더라고요. 그래서 마트 빵중에는 좀 믿음직스럽지만 맛이 없... 😭
래소님 트죠 꿀팁 감사해요!! 떡볶이에 넣으면 로제 버섯 떡볶이가 되는건가요?! 너무 쓰기 좋을것 같아서 다음에는 꼭 집어올게요.
그리고 트죠빵 곰팡이에 믿음직스럽다는 말씀 왜이리 웃기나요 ㅎㅎㅎㅎㅎ 그쵸 오래됐는데도 멀쩡한 미국 마트빵보면 너무나 의심스러워욧
불고기 채소+버섯+당면 많이 넣고 뚝불로 해먹었는데 괜찮았아요. 하지만 설탕+소금 함량 엄청 나서 담엔 걍 만들어먹을려구요 ㅋㅋㅋ 고기 부분가면 쉐이브드 비프 있는데 불고기감으로 좋아요!
저도 레드쉬림프 좋아해요 ㅋㅋ 집에 항상 사둬요. 팟타이나 똠얌꿍 간단히 해먹을때 넘 좋아유
베지 사모사도 맛있고요 처트니 대신에 유자차+그린핫소스해서 섞어먹으면 딱 좋아요.
초코렛크로아상 (더블말고 일반) 괜찮았어요 ㅋㅋ 요새 heb가도 크로아상 그렇게 싸진 않더라구요.
하리사페이스트, 할라페뇨피클도 항상 사둬요. 하리사는 치킨 마리네이트, 제육할때 샌드위치해먹을때 쓰고 할라페뇨피클은 어느정도 먹고 딜큐컴버 사다가 같이 넣어두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ㅋㅋ
아유님 역시 장금이세요~~~~~ ㅎㅎㅎ 저도 베지 사모사 좋아하는데 소스를 만들어드신다니 역시!!!
레드쉬림프 저도 태국음식 만들때 자주 써먹어요. 아유님은 팟타이 똠양꿍을 마트에서 뭐 사시나요?
다음에 하리사페이스트랑 피클도 찾아볼게요. 제가 먹는 피클은 단 피클인데 할라페뇨는 많이 매울까요?
@제나 똠얌꿍 소스는 99랜치에 있는거 걍 써요. 전에는 병에 든거 캔에 들어있는거 등 여러개 있었는데 이번에 가니까 패켓에 든거밖에 없더라고요. 이번엔 그거 사왔는데 먹어보고 괜찮으면 알려드릴께요!
피클은 미국피클처럼 달지않고 매콤해요. 저는 샌드위치에 넣어먹거나 집에서 립,풀드포크,칠리 같은거 먹을때 느끼한거 눌러줄라고 곁들여먹는데 매운거 잘못드시면 두어개만 드시면 되지않을까요 ㅋㅋ (저는 6-10개씩 먹어요) 제 기준 많이 맵진않은데 사람에 따라 다르니께요. 저는 금방 먹어서 피클주스가 버리려니 너무 아까워서 딜큐컴버나 할라페뇨 썰어서 넣어서 재활용해서 먹거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