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화와 맞춤형 마케팅
고객 여정 관리
실시간 반응과 최적화
CRM과 디지털 마케팅의 관계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데이터 주도의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고,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참고]
CRM과 디지털 마케팅 모두 ChatGPT 중심의 인공지능 시대에는 새로운 모습으로 운영된다. 디지털 마케팅에 ChatGPT가 어떻게 사용되는가를 이해하고 이 방식을 CRM에 응용할 방안으로 확장해 생각해보려면 "디지털 마케터의 챗GPT 활용 전략(2023)" 이 책을 참고하라
#ChatGPT #디지털마케팅
https://revisioncrm.tistory.com/596